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은 평안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은 평안합니다

In Him You Have Peace

“지극히 높으신 분의 은밀한 곳에 거하는 자는 전능하신 분의 그늘 아래 살리로다.”(시 91:1, 한글킹제임스)

누가복음 21:25-26에서 예수님은 마지막 때에 민족들이 혼란 중에 괴로워하며 사람들이 두려움으로 실신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두려움이 가득한 시기를 살고 있습니다. 안팎으로 테러가 있고, 수많은 어둠과 악함과 위험이 있습니다. 이 모든 일에도 불구하고, 요한복음 16:33 말씀은 우리를 깊이 위로해 줍니다.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다음 표현에 주목해 보십시오.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이것은 오늘날 이 세상의 어둠과 악함, 혹은 테러의 크기가 어떻든지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은 모든 위기를 이겨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적이 누구이며, 그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적은 고려할 대상이 아닙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것도 당신에게 손댈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은 집에 있는 것처럼 안전합니다. 그리스도는 인격이실 뿐 아니라 한 장소 곧 하나님 안에 있는 우리의 거처입니다. 거듭났다면, 당신은 그리스도 안으로 들어온 것입니다. 고린도후서 5:17은 말씀합니다.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이곳이 당신이 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 살고 있습니다. 이곳이 당신이 사는 환경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나는 그리스도 안에 있다.”라고 말할 때, 그것은 당신이 안전한 곳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지극히 높으신 분의 은밀한 곳에 거하는 자이며, 전능하신 분의 그늘 아래 사는 자입니다(시 91:1).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적들이 무슨 악한 일이나 테러를 꾸미든지 상관 없이, 당신의 평안과 안전은 보장되어 있습니다. 두려움을 거절하십시오. 다윗은 말했습니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시 23:4) 시편 91:7은 선포합니다. “천 명이 네 왼쪽에서 만 명이 네 오른쪽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하지 못하리로다”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요? 그것은 당신이 그분 안에서 안전하며 보호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항상 이것을 의식하십시오.

 

고백

나의 생명은 그리스도와 함께 하나님 안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절대적인 안전과 보호, 평안과 의 안에서 살고 있습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 있으므로, 모든 적들과 악한 활동들 그리고 불합리한 사람들로부터 보호됩니다. 적의 악랄한 속임수에 개의치 않고 나는 승리와 통치와 평안과 번영의 길을 걸을 것을 단언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시 91:1-16

 

1년 성경읽기

눅 16

삼상 1-2

 

2년 성경읽기

막 3:1-7

레 1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