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희생의 영광

그리스도의 희생의 영광
The Glory Of His Sacrifice

“이 구원에 대하여는 너희에게 임할 은혜를 예언하던 선지자들이 연구하고 부지런히 살펴서 자기 속에 계신 그리스도의 영이 그 받으실 고난과 후에 받으실 영광을 미리 증언하여 누구를 또는 어떠한 때를 지시하시는지 상고하니라”(벧전 1:10-11)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께서 고난을 받으시고 그 고난의 결과로 우리 모두에게 영광과 승리와 성공과 번영이 임하도록 정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예수님께서 당신을 위해 하신 일을 축하해야 합니다. 그분은 헛되이 죽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의 대속적인 죽음은 인류에게 죄와 죄가 초래한 모든 일에 대한 승리를 가져다주었습니다.

그리스도께서는 당신을 대신해서 죄에 대한 하나님의 희생제물이 되어 십자가에 달리심으로 당신에게 승리를 가져다주셨습니다. 이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은 당신이 그 승리를 선포할 뿐 아니라 날마다 그리스도의 죽음과 장사됨과 영광스러운 부활의 승리 안에서 사는 것입니다. 이는 당신이 여태껏 병상에 누워있었을지라도, 이제는 그리스도 안에서 생명을 받았기 때문에 일어나야 할 때라는 뜻입니다.

가난도 마찬가지입니다. 예수님께서 당신 대신 가난해지셔서 당신에게 형통을 주셨기 때문에 가난이 더 이상 당신을 붙잡고 있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이로서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으로 말미암아 너희를 부요하게 하려 하심이라”(고후 8:9) 주님께서 그리스도 예수로 말미암아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당신의 모든 쓸 것을 채우시기 때문에 당신은 이제 전혀 빚 없이 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의식을 가지고 사십시오. 당신은 세상에서 선택받아 영광의 생명으로 분리되었습니다. 성경은 당신이 “…선택된 종족이요 왕의 계보에 속한 제사장이며 거룩한 민족이고 너희를 어둠에서 그분의 경이로운 빛으로 부르신 분의 완전함을 알리도록 특별히 하나님께 속한 백성이다”(벧전 2:9, 저자직역)고 말씀합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으로 태어난 특별한 종족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오직 승리와 성공의 길로만 나아가도록 정하셨습니다.

기도
주님, 저를 어두운데서 불러내어 아버지의 놀라운 빛 가운데 들어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생명 안에서 왕으로서 다스리고 통치하며, 그리스도 안에서 제가 받은 기쁨과 건강과 평안과 형통과 발전과 성공과 승리를 누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후 5:21, 엡 2:4-5

1년 성경읽기
갈 2:1-21
아 1-2

2년 성경읽기
눅 23:1-12
삼하 5-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