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당신에게 필요한 전부이십니다

하나님이 당신에게 필요한 전부이십니다

He’s Everything You Need

 

“이 후에 여호와의 말씀이 환상 중에 아브람에게 임하여 이르시되 아브람아 두려워하지 말라 나는 네 방패요 너의 지극히 큰 상급이니라”(창 15:1)

 

주님은 당신의 지극히 큰 상급이십니다. 주님을 갖는다는 의미는 곧 모든 것을 갖는다는 말입니다. 주님이 당신의 삶에서 필요한 전부이십니다. 그분이 당신의 만족이시고 기쁨이시며 성취이십니다. “오, 제게 이러저러한 것이 있었다면 제 삶은 놀라웠을 것입니다.”라고 결코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렇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당신에게 필요한 전부입니다. 당신에게는 그리스도가 계십니다. 그리스도가 곧 모든 것이십니다. 그분이 바로 당신에게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되는 다른 모든 것을 생산하기 위해 필요한 전부이십니다.

다른 모든 것에서 관심을 돌려 주님께 향하십시오. 그러면 주님이 당신을 위해 정하신 영광스러운 길로 당신을 이끄시고 인도하실 것입니다.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의 것이며, 그분은 당신의 성공에 대해 당신보다 더 열정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전혀 두려워하지도 말고 염려하지도 마십시오. 주님께서는 당신을 영원한 승리로 이끄시기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계심을 알고 그분의 사랑 가운데 확신을 가지고 안식하십시오. 어떤 것도 당신이 주님을 마땅한 방식으로 섬기지 못하게 주의를 분산시키도록 놔두지 마십시오. 주님은 물론이고 그분이 관심을 갖는 것을 사랑하십시오. 즉 영혼 구원자가 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이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이 세상에 속한 것을 사랑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와 함께 다시 살리심을 받았으면 위의 것을 찾으라 거기는 그리스도께서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느니라 위의 것을 생각하고 땅의 것을 생각하지 말라”(골 3:1-2) 당신이라는 전부와 당신에게 있는 전부가 그분 안에 있습니다. 그분이 바로 당신이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의 생명을 그분께 맡기십시오. 그러면 그분은 당신의 발걸음을 지시하시고 당신의 일상사가 당신을 향한 그분의 완전한 뜻과 일치하도록 방향을 가리켜주실 것입니다.

 

기도

복되신 아버지시여, 저는 아버지 안에서 크게 기뻐합니다. 아버지께서 제 생명이시며 저의 전부이시기 때문입니다! 제가 탁월한 영혼구원자와 화해의 사역자가 될 수 있는 은혜를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제가 얼마나 아버지를 사랑하고 고마워하는지요! 저는 오직 아버지를 위해서만 살며, 아버지가 제 전부이심으로 인해 기뻐합니다. 아버지 안에 있는 제 운명을 성취하기 위해 필요한 전부를 제게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전 3:21-23, 시 34:8-10, 시 16:5-9

 

1년 성경읽기

요 13:1-30

왕하 20-22

 

2년 성경읽기

막 13:12-23

민 3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