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식은 하나님이 아니라 당신에게 영향을 끼칩니다

금식은 하나님이 아니라 당신에게 영향을 끼칩니다

Fasting Influences You-Not God

 

“그가 내게 이르되 다니엘아 두려워하지 말라 네가 깨달으려 하여 네 하나님 앞에 스스로 겸비하게 하기로 결심하던 첫날부터 네 말이 응답 받았으므로 내가 네 말로 말미암아 왔느니라”(단 10:12)

 

금식에서 중요한 것은 금식을 하는 “목적”입니다. 예수님이 하셨던 40일 금식과 같이 긴 시간 동안 하는 것을 강조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금식의 질은 얼마나 오랜 기간을 하느냐 보다는 금식을 하는 목적에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더 길게 금식을 할수록 하나님께서 더 움직이셔서 응답해 주실 것이라고 잘못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금식으로 바뀌시거나 영향을 받지 않으십니다. 그것은 당신에게만 영향을 끼치며 효과가 있습니다.

금식은 당신 안에 있는 신성한 본성을 더 의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가 말하는 금식은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방해들 가운데 하는 금식이 아니라, 육신을 완전히 복종시키는 금식을 말하는 것입니다. 세상으로부터 분리되어 기도하고 말씀을 공부하며 묵상하는 금식 말입니다. 이러한 시간에 당신의 심령과 마음은 세상의 것들로부터 돌아서서 주님께로 향합니다. 그러면 당신이 주님께 집중하게 되므로, 주님께서 당신에게 사역하시고 당신의 삶을 변화시키기가 쉬워집니다. 당신이 온전히 주님께 마음을 드렸기 때문입니다.

이런 목적을 가지고 금식을 할 때 당신의 영은 거인처럼 일어납니다. 당신의 인성과 육신의 영향력은 약해지고 당신의 신성은 커집니다. 이때 당신이 입으로 하는 말은 사람의 마음을 초월해서 성령님의 힘과 에너지를 가진 당신의 영으로부터 나오게 됩니다. 할렐루야.

 

기도

귀하신 주님, 제 영은 주님의 말씀을 기뻐합니다. 저는 더 높은 번영과 축복과 영광의 영역으로 쏘아 올려졌습니다. 저는 저를 향한 주님의 온전한 뜻 안에서 걷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 안에 계신 성령님의 인도를 받기 때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행 13:2, 행 14:23, 딤전 4:7-8

 

1년 성경읽기

막 14:27-52

민 27-28

 

2년 성경읽기

마 21:33-46

출 1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