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중요한 것에 집중하십시오

진짜 중요한 것에 집중하십시오

Focus On What Really Matters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한 사람이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아홉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눅 15:7)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살며 세상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일에 그분의 동역자가 되는 것이야말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그 궁극적인 일을 하셨습니다. 그분께서는 우리를 그분께로 데려오고 이겨오도록 그분의 아들을 주셔서 죽게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당신 삶의 모든 것 곧 당신의 생각과 아이디어와 탁월함은 영혼을 구원하는 데 사용되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삶에서 덜 중요한 것들에 관심을 갖지만 당신은 복음에 집중해야 합니다. 진정한 삶의 성취와 만족은 오직 주님을 위해 살고 그분의 꿈을 이루는 것으로부터만 옵니다. 많은 이들이 자신의 필요나 개인적인 꿈에 미혹되지만,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자신에게서 시선을 돌려서 하나님의 꿈을 추구하고 이루십시오. 그리스도의 대사와 그분의 신비를 맡은 청지기로 사십시오. 그것이 바로 당신의 인생의 목적입니다.

주님께서는 만물이 당신의 것이라고 이미 말씀하셨습니다(고전 3:21). 그리고 마태복음 6:25, 32-33에서도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목숨을 위하여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몸을 위하여 무엇을 입을까 염려하지 말라 목숨이 음식보다 중하지 아니하며 몸이 의복보다 중하지 아니하냐…이는 다 이방인들이 구하는 것이라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 이 모든 것이 너희에게 있어야 할 줄을 아시느니라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사소한 것에 관심을 두지 말고 하나님의 꿈을 이루십시오. 영혼구원에 열정을 내고 그 일에 당신의 삶과 자원을 투자하십시오. 위의 마태복음 6장에서 보았듯이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필요”를 포함해서 그 어떤 것에도 당신이 주의가 분산되어 복음을 전하지 못하게 되는 것을 원치 않으십니다. 당신은 사실상 아무 것도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만물을 당신 것이 되게 하시고 당신을 다함이 없는 공급에 접속시키신 까닭입니다. 그러므로 진짜 중요한 것에 집중하십시오. 열렬하고 끈질기며 지속적인 영혼구원자가 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는 제 자신을 영혼을 구원하시는 아버지의 동역자요 복음의 대사이며 화해의 사역자로 인식합니다. 저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저의 세상에 영향을 끼쳐서 죄인들을 어둠에서 빛으로 사탄의 세력에서 하나님께로 돌이키기 위해 삽니다. 이 영광스러운 사역을 이루도록 제 안에 역사하는 아버지의 은혜로 인해 감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딤전 1:15, 고전 4:1-2, 고후 5:18-19

 

1년 성경읽기

딤후 1:1-18

렘 17-18

 

2년 성경읽기

히 12:14-29

겔 2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