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하나님의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Get His Latest Information

 

“내가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전능의 하나님으로 나타났으나 나의 이름을 여호와로는 그들에게 알리지 아니하였고”(출 6:3)

 

주님과 지속적으로 교제하는 놀라운 유익 중 하나는 당신이 성령님과 일치함으로써 “본부”로부터 오는 최신 정보로 갱신된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교제를 통해 아버지로부터 아이디어와 전략을 받는 것은 물론이고 그분께서 우리가 하기를 바라시는 것과 또 그것을 그분의 기준과 갈망과 완전한 뜻과 일치해서 하는 법을 더 많이 알게 됩니다.

당신은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하라고 말씀하신 것을 하고 있을지는 모르지만, 그분과 지속적인 교제와 교통을 하고 있지 않다면 “아버지의 최신 정보” 없이 과업을 수행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과 동행할 때 그분의 뜻과 계획과 목적과 의도에 대한 정확한 지식이 당신에게 보다 분명하게 밝혀집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해보십시오. 누군가에게 당신의 집을 건축하도록 의뢰하자 그가 아름다운 건축 설계도를 그립니다. 이때 그 집은 당신 집이고 당신에게 종합계획(master plan)이 있고 또 그 계획을 알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설계의 변경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집을 건축하는 중에라도 이따금씩 추가하고 싶은 새로운 것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알다시피, 삶은 역동적이며, 우리 도시와 사회 역시 그렇습니다. 당신은 “내가 십 년 전에 설계했는데, 앞으로도 그 설계는 변함없을 거야.”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살다보면 많은 변화와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삶이란 그런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안에 그분 자신을 건축하시며, 우리는 우리의 삶과 다른 사람들의 삶을 짓는 그분의 도구입니다. 우리는 최신 정보를 얻도록 교제 가운데 그분께로 주파수를 맞추어야 합니다. 당신에게는 그분의 최신 정보가 필요합니다. 그래야 당신은 그분이 원하시는 대로 정확히 건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을 통해서 우리는 하나님을 엘 샤다이(El shaddai)로 알았지만, 하나님께서는 출애굽기 6장에서 모세에게 자신을 여호와로 소개하셨습니다. 그 순간 모세는 최신 정보를 얻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계시는 이후로도 점진적으로 발전했습니다. 우리는 여호와 이름으로 아버지께 기도하지 않으며 여호와 이름으로 귀신들을 쫓아내지 않고 예수 이름을 사용합니다(막 16:17-18).

이것은 하나님께서 구약에서 자신을 소개하신 이름들인 여호와나 엘 샤다이나 여타 다른 이름과는 다른 최신 정보입니다. 오늘날 아버지께서는 그분의 아들 예수님 안에서 자신을 계시하므로 예수님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아버지께서는 모든 충만으로 예수 안에 거하게 하시고”(골 1:19)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이 가장 중요한 지식의 원천인 것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제가 말씀을 공부할 때 제 영은 항상 아버지의 완전한 뜻을 알고 그 안에 걸을 수 있는 빛으로 흘러넘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대상 12:32, 벧후 1:12

 

1년 성경읽기

딤전 6:1-21

렘 15-16

 

2년 성경읽기

히 12:1-13

겔 2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