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을 신뢰하고 계속 집중하십시오

주님을 신뢰하고 계속 집중하십시오
Trust The Lord And Stay Focused

“너의 일을 여호와께 맡겨라. 그러면 너의 계획이 성공할 것이다.”(잠 16:3, 쉬운성경)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새로운 형통과 성장의 단계로 나아갈 계획을 세울 때 말씀에 계속 집중하십시오. 기도하며 말씀을 묵상하십시오. 시간을 따로 정해서 성령님과 교제하십시오. 그렇게 하면서 방언으로 기도하고 당신의 목표에 대해 주님께 말씀드리면 그분께서는 당신이 그것들을 이룰 수 있도록 하실 것입니다. 시편 37:5은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고”라고 말씀합니다.
이사야 26:3은 “주께서 심지가 견고한 자를 평강하고 평강하도록 지키시리니 이는 그가 주를 신뢰함이니이다”라고 말씀합니다. 위의 구절에서 “평강”이라고 번역된 어구는 형통함 가운데 평안한 삶을 의미합니다. “주께서 심지가 견고한 자를 평강하고 평강하도록 지키시리니…”라고 말씀합니다. 당신의 마음을 주님께 계속 집중하십시오.
두려움과 우울함을 주고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뉴스와 정보들에 마음을 두지 말고 주님과 그분의 영원한 말씀에 마음을 두십시오. 단 한 방향, 즉 하나님의 말씀의 방향으로 당신의 마음을 훈련하십시오. 그러면 좋은 성공, 평안이 함께하는 형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여호수아 1:8(한글킹제임스)은 말씀합니다. “이 율법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않게 하고 주야로 그 안에 있는 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모든 것대로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가 너의 길을 번성하게 만들 것이고 네가 좋은 성공을 이루리라.” 주님과 그분의 말씀에 당신의 마음을 계속 집중하는 것은 당신에게 진정한 성공의 삶을 보장해줍니다. 당신은 “제 마음과 형통함이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라고 질문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하나님께서 역사하기를 원하시는 곳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마음에서 마음껏 역사하실 수만 있다면, 그분께서 당신이 그렇게 되기를 원하시는 만큼 당신은 건강하고 형통하며 성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영으로 들어가는 입구이며 당신의 영에서 삶의 모든 것이 나옵니다.
누군가가 경제적인 상황이 매우 좋지 않다거나 빚이 있거나, 아프거나, 고통 받고 있든지 상관없이 하나님의 말씀이 그 사람의 몸 안(person’s system)에 깊이 들어갈 수 있다면 일순간 상황은 변화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그분이 보장하신 신성한 건강과 부요와 영광스러운 삶의 비결입니다. 주님을 신뢰하고 그분의 말씀에 계속 집중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오늘 제게 주신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제 마음은 말씀에 집중하며 분산되기를 거절합니다. 그러므로 승리와 성공과 형통과 신성한 건강이 제 삶에 분명히 나타납니다. 저를 온전히 말씀에 내어드렸기 때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히 12:2, 수 1:8

“주님을 신뢰하고 계속 집중하십시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