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과 영광을 운반하는 자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과 영광을 운반하는 자입니다

Carriers Of His Grace, Power And Glory

 

“심지어 사람들이 바울의 몸에서 손수건이나 앞치마를 가져다가 병든 사람에게 얹으면 그 병이 떠나고 악귀도 나가더라”(행 19:12)

 

성경은 사도 바울에게서 손수건과 앞치마를 가져다가 몸이 아프고 병든 사람들에게 얹자 기적이 일어났던 일을 전합니다. 손수건에는 하나님의 능력이 담겨 있었기에, 아픈 사람이 그 손수건에 닿자마자 능력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손수건과 앞치마는 무생물이고 어떤 지성도 없었지만, 하나님의 능력을 전달했습니다.

그런 무생물이 하나님의 능력을 담고 전달할 수 있었다면, 하물며 사람의 몸은 얼마나 더 하겠습니까! 당신은 손수건보다 더 낫습니다. 거듭나서 성령을 받은 당신의 삶에는 기름부음이 있습니다. 당신은 평범한 존재가 아닙니다. 당신은 하나님을 운반하는 자이며,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과 영광을 나누어주는 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통해서 그분의 영광과 능력을 나타내시어 이 땅에 그분의 의를 세우고자 하십니다. 하나님의 기름부음이 당신 안에 있습니다(요일 2:27). 그 기름부음을 항상 활성화시키십시오.

그러면 기름부음을 어떻게 활성화시킬까요? 그것은 당신 자신을 성령으로 계속 충만케 함으로써 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술 취하지 말라 이는 방탕한 것이니 오직 성령으로 충만함을 받으라. 곧 시와 찬양과 영적인 노래로 네 자신에게 말하고, 네 심령으로 곡조를 지어 주께 노래하라(And be not drunk with wine, wherein is excess; but be filled with the Spirit; Speaking to yourselves in psalms and hymns and spiritual songs, singing and making melody in your heart to the Lord.)”(엡 5:18-19, AMP) 당신 자신에게 끊임없이 말씀을 말하고 노래하고 곡조를 지으십시오. 그것이 바로 타오르는 성령의 불을 유지하고 항상 당신의 삶에서 성령의 나타남을 경험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해야 할 일입니다.

당신은 출퇴근 길에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또는 시장이나 거리에서 복음을 전할 수 있을 것인데, 그 때 당신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모든 사람은 성령으로 감동될 것입니다. “베드로가 이 말을 할 때에 성령이 말씀 듣는 모든 사람에게 내려오시니”(행 10:44) 오늘이 바로 하나님의 능력이 임하는 날입니다. 그러므로 담대하게 말씀을 행하십시오. 하나님의 성령의 흐름 가운데로 들어가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삶에 임한 아버지의 성령의 기름부음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저는 아버지의 은혜와 능력과 영광을 운반하는 자입니다. 저는 오늘 아버지를 대신하는 자이므로(extension) 아버지께서는 저를 통해 이 세상에서 다른 사람들을 만지고 축복하며 치유하고 일으키고 힘을 주며 감화시키는 아버지의 신성한 목적을 수행하십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사도행전 10:44-45

베드로가 이 말을 할 때에 성령이 말씀 듣는 모든 사람에게 내려오시니 베드로와 함께 온 할례 받은 신자들이 이방인들에게도 성령 부어 주심으로 말미암아 놀라니

고린도후서 8:11-12

이제는 하던 일을 성취할지니 마음에 원하던 것과 같이 완성하되 있는 대로 하라  할 마음만 있으면 있는 대로 받으실 터이요 없는 것은 받지 아니하시리라

 

1년 성경읽기

행 15:1-21

에 1-4

 

2년 성경읽기

고후 11:1-9

사 19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