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하나님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자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자입니다

Bearers Of His Divine Message

 

“제사장의 입술은 지식을 지켜야 하겠고 사람들은 그의 입에서 율법을 구하게 되어야 할 것이니 제사장은 만군의 여호와의 사자가 되어야 함이거늘”(말 2:7)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는 하나님을 위하여 왕과 제사장이 되었습니다(계 1:6). 그러므로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왕과 제사장으로서의 사역을 맡고 있습니다. 제사장의 혀는 지식을 지켜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입술이 하나님의 지식을 계속 말하여서 다른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길과 생명을 가르쳐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리빙 바이블은 위의 본문구절의 후반부를 이렇게 번역하고 있습니다. “제사장은 전능하신 주의 사자이니, 사람들은 그에게 와서 인도를 받아야 할 것이다.”

베드로전서 4:11은 말씀합니다. “만일 누가 말하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하는 것 같이 하고 누가 봉사하려면 하나님이 공급하시는 힘으로 하는 것 같이 하라 이는 범사에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니 그에게 영광과 권능이 세세에 무궁하도록 있느니라 아멘.” 만약 누군가 하나님에 관해 알기 원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와야 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입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과 주님에 관한 지식을 들어야 합니다. 당신은 하나님에 관한 지식과 왕국에 관한 정보를 맡은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해 그분을 아는 지식의 아름다운 향기를 모든 장소에 퍼뜨린다고 말씀합니다.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고후 2:14) 이것이 우리의 사역이자 부르심입니다. 우리는 세상이 이 말씀을 알게 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서 말씀을 가르치십시오.

예수님은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그들에게 하나님의 생명에 관한 모든 것을 가르치라고 우리를 온 세상으로 보내셨습니다(마 28:18-20). 쇼핑몰로, 상점으로, 시장으로, 이웃에게로, 집들로, 일터로 가십시오. 모든 곳으로 가서 사람들에게 하나님을 위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가르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에게 하나님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화해케 하는 사역을 맡겨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저는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왕국의 신비를 알리고 영향을 끼치며, 속박과 어둠으로 억압받는 자들을 하나님의 아들의 영광스러운 자유로 옮겨주는 그리스도의 구원의 메시지를 저의 세상에 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마태복음 28:18-20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호세아서 4:6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

 

1년 성경읽기

행 2:1-21

대하 5-7

 

2년 성경읽기

고후 1:12-24

전 11-1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