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증인으로 선택되었습니다

예수님의 증인으로 선택되었습니다
Chosen To Be His Witness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마 28:19-20)

하나님의 자녀인 당신으로 인해 세상 사람들에게는 소망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하나님은 그리스도의 복음이 지닌 구원의 능력에 대해, 그리고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에 대해 사람들에게 전하라고 당신을 그분의 증인으로 택하셨습니다. 복되신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복음이 당신에게 맡겨졌습니다(딤전 1:11). 이것을 깨달았던 사도 바울은 “이는 내가 부득불 할 일이라 만일 내가 복음을 전하지 아니하면 정녕 내게 화가 있으리라”고 선포했습니다(고전 9:16).

그리스도를 위한 효과적인 증인이 되는 것만큼 중요한 일은 없다고 전적으로 확신하십시오. 사람들에게 예수님에 대해 증언하는 이것이 당신의 열정이자 사랑이 되어야 합니다. 이 일로 당신은 선택되었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이같이 그리스도가 고난을 받고 제 삼일에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날 것과 또 그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받게 하는 회개가 예루살렘에서 시작하여 모든 족속에게 전파될 것이 기록되었으니 너희는 이 모든 일의 증인이라”(눅 24:46-48)

그런데 어떻게 침묵하고 있을 수 있겠습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말해야 합니다. 또한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드리기도 해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후원하는 자가 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십시오. 하나님의 일들을 위해 재정적으로 드리십시오. 왕국의 확장을 논의하는 모임에 참석하십시오.

당신이 접촉하는 범위, 곧 병원이나, 학교, 감옥, 동네 어디서든 복음을 전하십시오. 복음을 들어 본 적이 없는 사람에게는 복음을 전하고 복음이 미치지 못하는 사람에게 복음을 들고 찾아가십시오. 이 복음은 실재이고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복음은 믿는 자들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사도 바울은 고린도후서 5:13-15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우리가 만일 미쳤어도 하나님을 위한 것이요 만일 정신이 온전하여도 너희를 위한 것이니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시는 도다 우리가 생각하건대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었은 즉 모든 사람이 죽은 것이라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

그리스도를 향한 당신의 사랑의 강권함으로 복음을 전하십시오. 기회가 생기는 대로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중보 기도하십시오. 당신이 바로 이 땅에 있는 하나님의 증인이기 때문입니다.

기도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책임은 제게 있습니다. 이 사역을 온전히 입증하도록 제게 성령의 은사를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하나님의 놀라운 도우심을 받기에 성령님의 인도에 민감해져서 지친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병든 자들에게 치유와 건강을 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딤후 4:2-5, 막 16:15-18

1년 성경읽기
막 1:1-20
레 6-7

2년 성경읽기
행 18:1-11
시 19-20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