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에는 치유의 능력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는 치유의 능력이 있습니다
The Curative Power Of God’s Word

“내 아들아 내 말에 주의하며 내가 말하는 것에 네 귀를 기울이라 그것을 네 눈에서 떠나게 하지 말며 네 마음 속에 지키라 그것은 얻는 자에게 생명이 되며 그의 온 육체의 건강이 됨이니라”(잠 4:20-22)

오늘의 본문구절에 나온 “건강”이라는 단어는 약이라는 의미를 지닌 히브리어 “마르페(marpe)”를 번역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실제로 이 구절은 “그것은 얻는 자에게 생명이 되며 그의 온 육체에 건강[약]이 됨이니라”로 읽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약입니다. 말씀에는 치유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당신이 말씀을 묵상한다면, 말씀은 몸에 있는 어떤 형태의 질병이나 연약함을 모두 없앨 것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가 그의 말씀을 보내어 그들을 고치시고 위험한 지경에서 건지시는도다”(시 107:20)

하나님의 말씀은 모든 도전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말씀의 힘과 효과는 명백합니다. 말씀에는 당신의 인생을 완전히 바꿔놓고, 승리하도록 힘을 주며, 탁월해지도록 당신을 프로그램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당신이 말씀을 묵상하면, 당신의 삶에는 변모(metamorphosis)가 일어납니다. 건강에서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고 절망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을 굳게 붙잡으십시오. 그러면 변화가 나타날 것입니다.

말씀을 공부하거나 먹여야 하는데 그러지 않고 있다면, 당신은 영을 굶주리게 하고 있으며 그것은 위험합니다. 그것은 마치 오랜 시간 동안 육체에 음식을 공급하지 않는 사람들과 같습니다. 그들은 약해져서 쉽게 질병에 걸립니다. 세균과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이 신속하게 저하됩니다. 그러나 음식을 잘 섭취하고 있다면, 이와 같은 문제를 겪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물리적 음식보다 당신의 영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말씀 안에 머무른다면 당신은 항상 건강하고 건전해질 것입니다. 계속 말씀을 묵상하면, 혈액질환을 치유하고, 에이즈를 제거하며, 뼈와 심장과 피부질환을 고치며 당신 안에 생명을 불러낼 것입니다! 그것은 불치병을 치유할 것입니다. 질병을 향해 말씀을 말하십시오. 암과 혈액 세포에 대고 말하십시오. 당뇨병이 치유되라고 명령하십시오. 말씀으로 건강을 유지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이 제 몸을 치유하고 건강하게 하니 감사합니다. 저는 매일 말씀을 묵상합니다. 그렇게 할 때, 저는 영적인 음식으로 제 혼과 몸을 강화하고, 부패시키는 이 세상의 요소들을 대적합니다. 저는 썩지 않는 말씀의 씨로 태어났기에 세상을 이겼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시 107:17-20, 요 15:3, 신 32:46-47

1년 성경읽기
마 28:1-20
레 4-5

2년 성경읽기
행 17:22-34
시 17-1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