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건강 가운데 걸으십시오
Walk In Divine Health
“예수께서 이르시되 자녀로 먼저 배불리 먹게 할지니 자녀의 떡을 취하여 개들에게 던짐이 마땅치 아니하니라”(막 7:27)
때때로 당신은 이렇게 말하는 그리스도인들을 발견합니다. “주님, 저를 고쳐주세요. 저는 저의 치유를 요구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아직 영적인 아기이거나 무지한 그리스도인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한동안은 참아주실 것입니다. 그러나 그분께서 “자, 이리 와서 성장하라!”고 말씀하실 때가 찾아옵니다. 그러면 그와 같은 기도는 더 이상 역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이 나에게 물었습니다. “크리스 목사님, 제가 다른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면 그들이 나았습니다. 또한 제 자신을 위해 기도해도 나았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면 그들은 여전히 낫지만, 제 자신을 위해 기도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무엇이 잘못되었습니까?”
문제는 간단합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치유받기 위해 기도하라고 말씀하신 적이 없다는 사실입니다. 치유를 위해 기도하는 것은 당신이 아기 그리스도인이었을 때나 역사했기 때문에 항상 그런 식으로 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알지 못하던 시대에는 하나님이 간과하셨거니와 이제는 어디든지 사람에게 다 명하사 회개하라 하셨으니”(행 17:30) 하나님의 최고는 당신이 치유 받는 것이 아니라, 신성한 건강 안에서 걷는 것입니다. 영적으로 성숙했을 때, 당신은 하나님께 당신의 치유를 구하지 않습니다. 치유는 어린 자녀의 떡이기 때문입니다. 치유는 왕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영적 성장의 첫 번째 단계는 아프다가 다시 좋아지기를 반복하는 단계입니다. 당신은 항상 하나님께서 치유하신다고 “믿고(believing)” 있습니다. 이보다 더 높은 두 번째 단계에서 당신은 “신성한 건강은 나의 것이다!”라고 선포합니다. 당신은 치유를 구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믿음이 신성한 건강을 위해 역사합니다. 몸에 질병의 증상을 느낄 때, 당신은 “예수 이름으로 통증이 멈출 것을 명령한다!”라고 선포합니다. 그러면 그대로 됩니다!
자, 당신은 어떤 단계에 있습니까? 당신은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두통이든 열이든 그 어떤 형태의 약함과 질병이 없는 곳으로 가야 합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시온) 거주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사 33:24) 그들이 병들었다고 말하지 않았던 이유는 병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같은 부류(God-kind)에 속한 자들입니다. 우리는 파괴할 수 없고, “질병에 감염될 수 없는” 하나님의 생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 질병은 어디에서 올까요? 어떤 아픈 증상을 느끼더라도, 그것은 신기루 같은 것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물리치십시오! 아프기를 거절하고, 신성한 건강 가운데 걸으십시오.
고백
나는 초자연적인 생명을 삽니다! 나는 내 몸의 모든 조직과 내 피의 모든 세포들과 내 몸의 모든 뼈들 안에 역사하는 신성한 건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초자연적인 생명을 삽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님께서 나의 몸을 온전히 살리십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전 13:11, 벧전 2:24
1년 성경읽기
마 19:16-20:16
출 15
2년 성경읽기
행 13:13-25
욥 26-27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