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예정하신 길 안에서 걸으십시오!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길 안에서 걸으십시오!

Walking In Prearranged Paths!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재창조된 (하나님께서 손수 지으신) 그분의 작품이므로, (새로 거듭난)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미리 정하신(미리 계획하신) 선한 일들을 할 수 있으며 [그분께서 미리 준비해 놓으신 길을 가면서], (우리가 살도록 그분께서 예정하시고 준비하신 좋은 인생을 살며) 그 안에서 걸어가야 합니다.”(엡 2:10, AMP)

 

하나님의 자녀인 당신은 이 세상에 우연히 존재한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에 대해 깜짝 놀라지 않으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이 이 땅에 오기 전부터 이미 당신을 알고 계셨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위해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길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길은 위대함의 길입니다. 당신이 인생에서 되어야 할 모든 것은 예정된 것이었습니다. 질문은 이것입니다. 당신은 그 예정된 길 안에서 걸어가고 있습니까? 그 길에는 어떤 실패도 패배도 가난도 질병도 없습니다.

그 길은 하나님께서 친히 예정하신 길입니다. 인생에서 좌절을 맛보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길에 있었던 것입니까? 당신은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길을 택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잘못된 길로 걸어가고 있었다면 오늘 당신은 그 걸음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너희가 오른쪽으로 치우치든지 왼쪽으로 치우치든지 네 뒤에서 말소리가 네 귀에 들려 이르기를 이것이 바른 길이니 너희는 이리로 가라 할 것이며”(사 30:21).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이것은 온 세상의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메시지입니다. 택해야 할 길이 있습니다! 그 길은 좋은 인생을 살도록 당신을 위해 미리 준비되고 예정된 길입니다.

당신의 심령을 그리스도께 드렸을 때, 당신은 당신의 인생을 위해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길로 들어왔습니다! 그리스도께서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십니다. 그분은 당신이 혼란으로부터 빠져 나올 수 있는 길이십니다! 그분 안에는 형통을 동반한 성공과 신성한 건강과 평화가 있습니다!

지금 그리스도께서는 그분의 말씀을 통해 당신을 성공과 승리와 끝없는 번영의 길로 인도하실 수 있습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의 인생을 위해 아주 상세한 계획을 세우셨는데, 당신이 말씀과 성령을 통해 그분과 교제할 때, 그분께서는 그분 안에 있는 당신의 운명의 길 곧 의와 평강의 길로 당신을 인도하실 것입니다.

 

기도

사랑의 주님, 제 인생에서 저를 위해 준비하신 위대함의 길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저는 주님께서 예정하신 좋은 인생을 살아감으로써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며 주님의 의를 나타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사 58:11, 렘 29:11

 

1년 성경읽기

마 21:33-22:14

출 20-21

 

2년 성경읽기

행 14:1-7

욥 32-33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길 안에서 걸으십시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