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을 대적하기 위해 공격적인 자세를 취하십시오

사탄을 대적하기 위해 공격적인 자세를 취하십시오

Be On The Offensive Against Sata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엡 6:11)

 

당신은 “오, 하나님 저를 강하게 해 주세요. 제가 유혹을 극복하도록 도와주세요. 마귀를 대적하도록 도와주세요.”라고 기도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기도는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미 당신에게 어떻게 마귀를 대적해야 하는지를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당신은 전신갑주를 입고 확고히 서서 적들의 모든 공격을 격퇴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주위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든지 두려움에 굴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만일 당신이 전신갑주를 입지 않는다면, 얼마나 강력하게 기도하든지 상관없이 그것은 역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지시는 전신갑주 중 일부가 아니라 “하나님의 모든 전신 갑주”를 입으라는 것입니다. 또한 오늘의 본문구절이 ”마귀의 능력을 대적하기 위해서”라고 말하지 않은 것에 주목하십시오. 그것은 마귀가 원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마귀에게는 아무런 능력이 없습니다. 새로운 피조물은 그보다 우월합니다. 당신이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는 이유는 마귀의 능력이 아니라 마귀의 간계를 대적하기 위함입니다.

밑줄친 단어 “간계”는 헬라어로 “메토데이아(methodeia)”이며, 영어로는 “방법(method)”입니다. 그것은 마귀의 위장, 전략, 음모, 속임수들을 말합니다. 당신이 전신 갑주로 무장될 때 당신은 사탄의 음모들과 속이는 수법들을 죄절시키고 무력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문제에 직면했을 때 버티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인생은 비참하게 됩니다. 그런 식으로 살지 마십시오. 성경은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엡 6:13)고 말합니다. 다시 말하면, 끝까지 인내하고, 굴복하거나 포기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마귀를 지치게 하십시오. 마귀는 당신을 대적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마귀를 대적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으로부터 도망칠 것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마귀를 대적해야 할까요? 그것은 성령의 검이라고 불리는 전신갑주 중 일부인 선포된 말씀을 사용하는 것입니다(엡 6:17). 사탄을 계속 당신의 발아래 두기 위해 말씀을 사용하고 나머지 전신갑주를 사용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이 주시는 가르침들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저는 모든 하나님의 전신갑주로 완전히 무장되어 있으며, 반대되거나 불리한 상황들에 동요되는 것에 대항해서 단호하며, 흔들림 없고, 견고하게 뿌리가 박히고 터가 굳어졌습니다. 저는 믿음의 방패로 마귀의 간계와 책략과 속임수와 계략들을 무력화 시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시 37:39, 고후 4:16

 

1년 성경읽기

고후 8-9

잠 24-26

 

2년 성경읽기

살후 2:11-17

렘 2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