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십시오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십시오
Adorned With The Full Armour Of God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물리적인 적들과만 싸우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의 폭정과 권세들과 [이 세상의 영적인 주인인]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초자연적인)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엡 6:12, AMP)

오늘의 본문구절은 우리가 사람과 싸우는 것이 아니라 영적인 존재들과 싸우고 있다는 것을 분명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람은 당신의 적이 아닙니다. 당신이 인간에게서 보는 악함은 사실은 본문구절에 적힌 대로 어둠의 영의 세력에 영속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주위에서 보고 경험한 다양한 악과 악의적인 행동에 책임이 있는 자들입니다.

인간 자체는 당신이 보는 것보다 악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그분의 형상과 모양을 따라 사람을 창조하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그분과 같이 만들고 그분처럼 기능하도록 만드셨습니다(창 1:26). 그러나 아직 거듭나지 않은 사람들을 멀리서 조종하여 악하게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게 만드는 것이 있습니다(엡 2:2).

그러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약하고 보호 없이 남겨지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악한 영들이 당신을 압박해 올 때 냉정을 잃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빈틈없이 착용하고 있는 한, 당신은 잔혹하고 사악한 공격과 악한 자들의 반대에 맞서서 진압할 수 있고 악한 날에도 넘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탄과 그의 무리는 그리스도인에게는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당신에게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어둠의 세상의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다스릴 통치권과 권세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것들이 가까이 오지 못하도록 영적인 무기를 주셨습니다(에베소서 6:13-19을 읽어보십시오).

말씀대로 행동하십시오. 대부분의 시간이 아니라 모든 시간에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있음으로써 적들에게 공세를 취하십시오. 굳게 서고, 흔들리지 말고, 진리의 허리띠를 매고, 의의 흉배를 붙이고, 발에는 평안의 복음이 예비한 것을 신으십시오. 구원의 투구와 하나님의 말씀인 성령의 검을 드십시오. 악의 세력의 모든 불타는 화살을 소멸시킬 수 있는 믿음의 방패를 들어 올리십시오. 그리고 모든 상황 속에서 모든 종류의 기도와 간구로 영 안에서 기도하십시오. 할렐루야.

고백
나는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강화되어 주님과 그분의 힘의 권세 안에서 견고합니다. 내 믿음은 악의 세력의 불화살에 대항하는 무기이고 적들과 적대적인 상황들을 이기고 대항하는 도구입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영원히 승리합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참고 성경
엡 6:13-17

1년 성경읽기
고후 10:1-18
잠 27-28

2년 성경읽기
눅 22:14-23
삼상 2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