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십시오

0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십시오

Glorify God In Your Body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 자신의 것이 아니라”(고전 6:19)

당신의 몸은 성령의 전이며 하나님의 집입니다. 고린도전서 6:20은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그런즉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고 말씀합니다. 당신은 영으로만이 아니라 당신의 몸으로도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야 합니다. 이 말은 죄와 마귀와 아픔과 질병으로 인해 당신의 몸이 피폐해지도록 내어주어서는 안 된다는 뜻입니다. 당신은 마귀나 암, 천식, 백혈병, 또는 어떤 종류의 병이나 감염에 대해서도 반드시 “안 돼.”라고 말해야 합니다! “어떠한 적의 불법적인 행위도 내 몸에서 일어날 수 없다. 왜냐하면 성령님께서 내 안에 사시기 때문이다.”라고 선언하십시오.

당신의 몸이 하나님의 집일지라도 그 몸을 건강하게 유지시키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라는 사실을 깨달으십시오. 당신이 몸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결정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로마서 8:13은 “너희가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 것이로되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니”라고 말씀합니다. 이 구절은 몸으로 행하는 악행이나 잘못된 행동을 없애거나 허락하지 말라는 의미입니다. 바울은 고린도교회에 편지를 쓰면서, 우리가 몸으로 행한 것은 무엇이든 주님 앞에서 해명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고후 5:10).

사탄이 당신의 몸을 얼마나 공격하고 피폐하게 만들려고 하는지는 상관이 없습니다. 당신은 걷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바로 그 때가 당신이 그 문제를 처리할 때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당신의 다리에 힘이 들어가라고 명령하십시오. 당신은 강하고 건강하고 온전하다고 선언하십시오. 당신의 몸에 어떤 문제가 있든지 상관없이, 당신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다고 단호하게 말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영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이 당신의 육체로 전달되어 모든 고통과 감염을 없앨 것입니다. 당신의 몸에 있는 어떤 문제도 자리잡지 못하게 하십시오. 예수 이름으로 회복을 요구하십시오. 그러면 변화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무엇이든지 너희가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마 18:18)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서 “매다”라는 단어는 “금지하다” 또는 “불허하다”라는 뜻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몸에서 금지하거나 불허한 것은 무엇이든지 하늘에서도 금지되고 불허될 것입니다. 당신의 몸에 건강과 생명을 말하고 필요할 때 충분히 쉬십시오. 당신의 몸은 아름다움과 영광을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몸으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십시오.

 

고백

사랑하는 아버지, 내 몸에 대한 책임이 내게 있다는 것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아픔과 질병과 약함을 완강히 거절합니다. 내 안에 거하시는 성령님으로 말미암아 내 몸은 생기 있고 살아나며 힘이 납니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의 안에서 다스리는 더 높은 차원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참고 성경

롬 12:1, 고전 3:16-17, 롬 8:10

 

1년 성경읽기

요 6:1-24

왕상 9

 

2년 성경읽기

막 9:38-50

민 15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