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인생을 하나님께 맡기십시오!

당신의 인생을 하나님께 맡기십시오!

Trust Him With Your Life!

 

“주께서는 가난한 자를 티끌에서 일으켜 세우시며, 거지를 퇴비더미에서 높이 들어 통치자들 사이에 앉히시고 그들로 영광의 보좌를 이어받게 하시나니, 이는 땅의 기둥들이 주의 것임이요, 또 주께서 세상을 그것들 위에 세우셨음이라.”(삼상 2:8)

 

하나님의 자녀에게 불리함이란 없습니다. 그것을 믿으십시오. 당신이 어떻게 태어났든, 당신의 부모가 누구이든, 당신의 환경과 배경이 어떠하든 상관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거듭난 당신의 인생이 성공의 방향으로 가도록 정하셨습니다. 당신은 지극히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당신은 아브라함의 씨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부요는 당신의 생물학적 부모나 가계와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궁궐에서 태어난 사람이 꼭 가난한 지역의 버려진 부락에서 태어난 사람보다 더 잘 살 것이라는 규정이나 법은 없습니다. 사실, 태어난 환경이 안 좋을수록 당신이 간증할 잠재력은 더 커집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태어난 환경, 가족배경, 어디서 살고 있는지에 대해 결코 부끄러워할 이유가 없습니다! 오히려 성공해서 가족의 울부짖음에 해답이 되기로 결심하십시오. 현재의 상황을 바꾸는 자가 되십시오.

당신이 가난한 집안 출신의 젊은이라도 당신의 부모님이나 태어난 가정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거기에 머물러 있으면서, 앞으로 걸어가십시오! 이웃의 집이 당신 집보다 더 멋지다고 해서 당신이 “집이 어디에 있습니까?”라는 질문을 받을 때 부모님의 집이 아니라 이웃집을 가리키면서 그 집을 탐해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당신이 태어난 곳을 기뻐하십시오. 그로 인해 하나님께 감사드리십시오! 그곳이 바로 하나님께서 당신을 두신 곳입니다. 그곳은 당신의 영광의 일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가난한 자를 진토에서 일으키시고 빈궁한 자를 거름더미에서 올려서 군주와 함께 앉게 하시며 영광의 자리를 차지하게 하시는 분이시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하나님께서 당신의 인생을 영광스럽게 만드실 것을 신뢰하십시오. 하나님께서 당신으로 하여금 다른 사람들을 축복하고 높여주는 자가 되게 하실 수 있다는 것을 신뢰하십시오. 당신의 인생을 주님께 맡기기만 한다면, 당신에게는 한계가 없습니다.

 

기도

복되신 주님, 주님의 자비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은 제 발을 반석에 두시어 발걸음을 흔들리지 않게 하셨습니다. 제가 태어나기도 전에 주님께서는 저를 아셨고 위대함의 삶으로 예정하셨습니다. 주님의 말씀과 성령으로 저는 날로 진보하며 의의 열매를 맺고 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시 113:5-8, 시 40:2

 

1년 성경읽기

마 27:1-26

출 38-39

 

2년 성경읽기

행 16:29-40

시 9-10

“당신의 인생을 하나님께 맡기십시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