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적들은 전혀 중요치 않습니다

당신의 적들은 전혀 중요치 않습니다

…They Don’t Count At All

 

“모든 사람이 너희를 칭찬하면 화가 있도다 그들의 조상들이 거짓 선지자들에게 이와 같이 하였느니라”(눅 6:26)

 

하나님께서는 우리 모두가 성공하기를 바라십니다. 그런데 성공의 수준에 따라 당신은 자동적으로 어느 누군가에게는 환영받지 못하는 사람이 됩니다. 당신은 적의 관심을 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당신에게 적대적인 사람들, 당신의 성공을 받아들이거나 인정하려 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 해도 결코 걱정하거나 의기소침하거나 거부당하는 기분을 갖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사실 당신의 성공에 반대하는 사람들을 만나면 당신은 기뻐해야 합니다! 70억이 넘는 인구가 사는 이 세상은 너무나도 크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반대하는 사람들은 그렇게 하려고 다른 모든 것을 제쳐둔 사람들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매우 중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적들에게 비난 받을 때 기뻐하십시오.

몇 년 전 티엘 오스본 목사님이 하신 말씀 중에 영감을 주는 것이 있습니다. 그분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에게 많은 적이 있거나 강력하고 영향력 있는 적이 있다면, 그를 유심히 보십시오. 그는 분명 성공한 사람입니다.” 얼마나 맞는 말입니까! 당신은 어떤 사람의 힘이나 가치를 그 사람의 친구들에 의해서가 아니라 그의 반대자들의 능력에 의해서 평가합니다. 당신은 어떤 사람의 위대함이나 영향력을 그의 적들의 수나 힘으로 평가합니다.

당신이 성공하면 할수록 당신을 비난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집중할 것입니다. 그들의 생각만큼 당신이 더 이상 훌륭하거나 성공적이지 못하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상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당신은 그들에 대해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중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당신의 구원자이시므로 당신에게 반대하고 나올 때 그들은 실족하여 넘어질 것입니다. 사탄이나, 또한 당신을 넘어뜨리려 하는 악하고 부당한 자들의 행동에 대해 지나치게 신경 쓰지 마십시오.

이것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의 매일의 삶은 이미 기록된 것들의 성취입니다. 시편 기자가 이를 확언했습니다. “…악인들이 내 살을 먹으려고 내게로 왔으나 나의 대적들, 나의 원수들인 그들은 실족하여 넘어졌도다”(시 27:1-2) 당신의 적이 되기로 한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의 운명은 이미 정해진 것입니다. 그들은 실족하여 넘어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흐트러지기를 거절하십시오. 당신이 하도록 부름 받은 일들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의 적들에 관하여 기도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예수님께서 말씀하신대로 그들을 사랑하십시오.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미워하는 자를 선대하며 너희를 저주하는 자를 위하여 축복하며 너희를 모욕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눅 6:27-28)

 

고백

내 주변의 어떤 적들이나 역경에도 상관없이 하나님의 평안이 그리스도 안에서 나의 영과 혼을 지키십니다. 나의 반석이요 요새요 보호자요 구원이신 주님께 나의 심령이 항상 머물러 있습니다. 지금 그리고 날마다 나는 의를 통해 은혜로 다스리면서 말씀의 지배를 받으며 승리 가운데 걷습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롬 14:17-18, 고후 10:18, 시 27:1-3, 고전 16:8-9

 

1년 성경읽기

고전 8:1-13

시 120-127

 

2년 성경읽기

골 2:1-7

렘 8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