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을 보고 나타내십시오

영광을 보고 나타내십시오

See And Manifest The Glory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보라 어둠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려니와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며 그의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사 60:1-2)

 

그리스도인인 당신이 일터에서 압박을 받고 있거나 당신의 건강에 대해 의사가 유쾌하지 않는 진단을 내리거나 아니면 당신의 은행 잔고가 마이너스일 때 징징거리며 불평하지 마십시오. 안달하거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골방으로 들어가 하나님의 영광을 깊이 생각하십시오. 재정적인 도전이 있다면, 당신은 아브라함의 자손이라고 선언하십시오. 아브라함의 자손은 파산하거나 가난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상속자요 곧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 상속자이므로 만물을 소유한 자입니다.

도전받는 때는 당신이 허겁지겁 도망치면서 사람의 도움을 구하는 때가 아니라, 주님을 신뢰하는 때입니다! 주님은 당신의 도움이십니다. 예를 들어 재정의 필요가 있다면 “나는 예수 이름으로 필요한 모든 돈을 가진다. 돈은 자유롭게 내게 올 것이다.”라고 선언하십시오. 이를 믿음과 담대함과 확신을 가지고 선언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말대로 될 것입니다! 어떤 일에도 안달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도록 부름 받은 자입니다. 오늘날의 세상에 어둠과 곤경이 있더라도 당신은 정복자보다 나은 자입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승리자입니다. 당신은 불이익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께서 영광의 소망이십니다. 영광 안에 있는 자신을 보십시오. 학업과 직장과 건강과 가정과 재정으로 영광을 가져가서 나타냄으로써 영광 안에 사는 자신을 보십시오. 당신의 삶에서 영광을 보십시오.

성경은 그리스도의 고난과 그에 따르는 영광에 대해 말씀합니다(벧전 1:11). 그리스도의 고난 직후에 영광의 생명이 뒤따랐습니다. 당신이 영광 안에 살도록 그리스도께서 고난을 받으셨습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당신의 의와 승리와 성공과 통치와 건강과 번영의 빛 가운데 살고 걸으면서 패배와 실패와 약함과 병약한 삶에 대해 “안 돼”라고 말하십시오.

 

고백

나는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그런 사람입니다!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의와 영광스러운 삶의 빛 가운데 살고 걷습니다. 나의 믿음은 강하고 효과가 있습니다. 나는 모든 상황에서 승리하므로 처음부터 끝까지 진보하고 전진합니다! 만물이 나의 것입니다. 내가 하나님의 상속자요 곧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 상속자이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약 1:25, 히 13:5-6

 

1년 성경읽기

고전 9:1-27

시 128-134

 

2년 성경읽기

골 2:8-15

렘 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