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하나님께 소중합니다

당신은 하나님께 소중합니다

You’re Valuable To God

 

“의인을 위하여 죽는 자가 쉽지 않고 선인을 위하여 용감히 죽는 자가 혹 있거니와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롬 5:7-8)

 

하나님께서 당신을 개인적으로 사랑하신다는 사실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까? 바로 당신을 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사랑하시는 것만큼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하나님께는 예수님 만큼이나 당신도 소중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분께서는 당신을 대신하여 예수님을 보내어 죽게 하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이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대신하여 죽도록 천사를 보내지 않으셨습니다. 그분께서는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셨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 3:16) 당신은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님의 생명 만큼이나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하나님께 있어서 당신의 진정한 가치가 어떠한지를 명확하게 드러냅니다.

만약 당신이 지구상에 있는 유일한 사람이었다 하더라도 예수님은 여전히 죽으러 오셨을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수가 많기 때문에 우리를 대신하여 죽으신 것이 아닙니다. 그렇습니다. 그분은 우리를 사랑하셔서 우리를 대신하여 죽으신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께 특별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사랑하시는 것만큼 당신을 사랑하신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요한복음 17:23에서 예수님께서는 이것을 증명하셨습니다. “세상은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셨다는 것을 알고,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시는 것만큼 그들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TLB)

당신이 펜을 선물 받았는데, 그 가치를 몰랐다고 생각해 봅시다. 그런데 누군가가 이 펜을 보고 이것이 대통령이 쓰는 것과 똑같은 펜이고 전 세계에 오직 10개만 있다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당신은 그 펜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가지게 되었으므로 그 펜에 대한 당신의 인식과 가치는 즉시 바뀔 것입니다.

이처럼, 당신의 진정한 가치를 발견하고 그것을 인정하십시오. 당신은 하나님의 톡특한 보물입니다. “그러나 너희는 선택받은 민족이요 왕같은 제사장이며, 구별되어 헌신된 나라요. [하나님께서] 친히 사신 특별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움에서 불러내어 그의 놀라운 빛으로 들어가게 하신 분의 경이로운 행위를 내세우고 그분의 덕과 완벽함을 내보이게 하려 하심이라”(벧전 2:9, AMP)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예수님의 죽음으로 보증하신 저에 대한 아버지의 위대한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매우 특별하고 축복받았습니다. 저는 제가 누구인지 압니다. 저는 측량할 수 없는 가치를 지닌 아버지의 보석입니다! 저는 이러한 인식으로 살아갑니다. 저는 부패한 이 세상의 영향력을 훨씬 뛰어넘어 그리스도와 함께 앉아있습니다. 아멘!

 

참고 성경

눅 12:6-7, 롬 5:6-8, 엡 2:10

 

1년 성경읽기

마 12:1-21

창 38-39

 

2년 성경읽기

마 6:25-34

창 1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