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더 위대한 지혜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더 위대한 지혜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Access To Greater Wisdom

 

“너희는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고 예수는 하나님으로부터 나와서 우리에게 지혜와 의로움과 거룩함과 구원함이 되셨나니”(고전 1:30)

오늘의 본문구절이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주가 되고 구원자가 되게 하셨나니…” 라고 말씀하지 않는 것에 주목하십시오. 맞습니다. 그분은 우리의 주님이시고 구원자이십니다. 그러나 이것이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주님에 대해 알고 있는 전부입니다. 그렇지만 주님은 우리에게 지혜, 의로움, 거룩함, 구원함도 되십니다. 오늘은 주님께서 우리의 지혜가 되신다는 말씀에 집중하여 살펴보겠습니다. 그리스도는 당신의 지혜이십니다. 이 말이 무슨 뜻인지 아십니까?

우리 모두는 솔로몬을 지금껏 살았던 모든 사람 가운데 가장 지혜로운 사람으로 기리며 존경합니다. 그러나 그리스도는 당신 안에 살고 계시는 지혜의 화신 그 자체이십니다. 그것은 솔로몬이 가졌던 것보다 더 뛰어난 것입니다. 당신은 인간의 지혜로 더 이상 기능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더 위대한 지혜에 연결되었습니다. 당신은 실재로 정확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삶의 가장 깊은 것들에 대한 이해와 바르게 판단하고 행동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지혜가 작동한 것입니다. 그 지혜는 당신을 이끌어서 당신이 바른 결정을 하도록 안내하는 힘 또는 내적으로 작동하는 힘입니다.

그리스도가 당신의 지혜가 되신다는 것은 당신이 항상 탁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분은 하나님의 방법으로, 하나님의 목적을 위해, 당신이 생각해야 할 것을 생각하게 하고, 당신이 말해야 할 것을 말하게 하며 당신이 적절한 때에 행해야 할 것을 행하게 합니다. 이것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당신이 늘 쓸 수 있었던 것입니다. 당신은 너무도 놀라운 이해력과 탁월한 정신력은 물론이고 초자연적인 현명함도 가지고 있어서 직장과 사업과 학업과 재정과 사역 등 하는 모든 일을 탁월하게 해 냅니다.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물을 감추고 계신 그리스도께서 당신 안에 거하실 때 당신이 어떻게 실패할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인생에서 방황할 수 있겠습니까? 당신이 이해하지 못할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풀기 어려워하는 난제에 대한 예리한 통찰력과 안목을 지니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 안에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물이 감춰져 있기 때문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를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물이 감춰진 그리스도 안에 있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므로 저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이며 독창적이고 탁월합니다. 저는 항상 초자연적인 이해와 탁월한 사고로 기능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엡 1:17, 고전 2:6-7

 

1년 성경읽기

요 6:60-71

왕상 12-14

 

2년 성경읽기

막 10:13-22

민 1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