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인에게 실패와 패배는 없습니다

그리스도인에게 실패와 패배는 없습니다

No Failure Or Defeat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벧후 1:3)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살도록 부름 받은 생명은 초월적인 생명입니다. 초월적인 생명이란 실패와 패배와는 거리가 먼 생명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같은 부류의 연합체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상속자입니다. 그런데 왜 그리스도인이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상속자인데 패배와 고통을 겪어야 할까요?

하나님께는 당신을 그리스도와 하나로 만드는 계획이 있었습니다. 그 계획은 이미 실현되었습니다. 고린도전서 6:17은 말씀합니다. “주와 합하는 자는 한 영이니라” 이제 거듭난 당신은 주님과 하나입니다. 당신은 그리스도와의 연합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수준에 이르려고 고군분투하는 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이미 하나님과 하나입니다.

그러므로 아픔과 질병과 연약함이 당신의 몸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그 어떤 실패도 당신 삶의 일부가 될 수 없고, 또 되어서도 안 됩니다. 사탄은 문제가 아닙니다. 당신은 모든 통치와 권세와 능력과 지배와 이 세상뿐 아니라 오는 세상에 일컫는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며 그리스도와 함께 하늘에 앉아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사탄과 그의 무리보다 우월합니다.

더 나아가 에베소서 1:3(한글킹제임스)은 말씀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천상에 있는 모든 영적인 복으로 우리에게 복 주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아버지는 복되시도다.” 당신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모든 영적인 복으로만 축복하셨을 뿐인데요.” 아닙니다. 영적인 것이 물리적인 것을 통제한다는 사실을 이해하십시오. 더 큰 것 안에는 작은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영적인 복으로 축복을 받는다면, 자동적으로 모든 물리적인 복으로도 축복을 받은 것입니다. 이는 당신이 갖지 못할 것이 없다는 뜻입니다.

바울이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고전 3:21)라고 말한 것은 당연합니다. 당신이 완전한 성공과 승리와 통치와 영광과 의의 삶을 사는데 필요한 모든 것이 그리스도 안에서 이미 당신에게 선사되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오늘 본문구절이 말씀하는 바입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인에게 가난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브라함의 씨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이유는 지식이 없기 때문입니다.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호 4:6)

당신이 누구인지 알아 가십시오. 당신은 실패와 패배의 삶이 아니라 영광과 탁월함의 삶으로 부름 받았습니다. 날마다 이런 의식을 가지고 살아가십시오.

 

고백

나는 다함이 없고 손상되지 않는 유업을 얻었습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천상에 있는 모든 영적인 복으로 축복을 받았습니다. 나는 영원히 성공입니다. 세상은 나의 것입니다. 내 삶은 하나님의 은혜와 지혜와 완전함과 의에 대한 간증이요 나타남입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참고 성경

로마서 8:16-17

성령이 친히 우리 영으로 더불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증거 하시나니 자녀이면 또한 후사 곧 하나님의 후사요 그리스도와 함께 한 후사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될 것이니라

요한삼서 1:2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시편 115:15-16

너희는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께 복을 받는 자로다  하늘은 여호와의 하늘이라도 땅은 인생에게 주셨도다

 

1년 성경읽기

눅 20:1-19

삼상 18-19

 

2년 성경읽기

롬 15:1-9

시 127-12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