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답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해답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The Answer Is In You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재창조된 (하나님께서 손수 지으신) 그분의 작품(걸작품)이며, (새로 태어난)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미리 정하신(미리 계획하신) 선한 일들을 할 수 있으며 [그분께서 미리 준비해 놓으신 길을 가면서], (우리가 살도록 그분께서 예정하시고 준비하신 좋은 인생을 살며) 그 안에서 걸어가야 합니다.”(엡 2:10, AMP)

 

그리스도인인 당신을 멸망시킬 만한 도전이나 문제는 없습니다. 더 크신 분이 당신 안에 살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정복자 이상입니다. 당신이 태어나기도 전에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겪을 모든 문제를 미리 아시고 당신을 승리자가 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문제와 도전이 당신에게 찾아오도록 허용하신 이유는 그분께서 당신 안에 해결책을 미리 두셨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그 해결책을 향해 끌려옵니다. 따라서 도전에 직면할 때 겁먹거나 안달하지 말고, 오히려 기뻐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낼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고린도전서 10:13은 말씀합니다. “…오직 하나님은 미쁘사 너희가 감당하지 못할 시험 당함을 허락하지 아니하시고…”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삶 속에서 도전에 직면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이 말씀을 따라 행동함으로써 상황을 바꾸고 오히려 그분의 이름을 영화롭게 할 간증이 되게 할 것임을 아시기 때문입니다. 무슨 일을 겪든지 해답이 당신 안에 있다는 사실만 아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을 당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약 1:2)

로마서 8:28은 말씀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위해 영광스러운 삶 곧 유익과 승리와 통치와 기쁨의 삶을 예비하셨습니다. 그분께서는 패배와 실패를 당신의 삶에 예비하지 않으셨습니다! 당신은 영광과 탁월함을 위해 그리스도 안에서 창조된 하나님의 걸 작품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예정하신 좋은 인생을 살아가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주님, 주님께서 저를 특별한 보물이 되게 하시고 영광과 탁월함과 통치의 삶으로 불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길인 의와 영광의 길에 두시니 감사합니다! 저는 오늘 그리고 항상 신성한 지혜 가운데 걷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골로새서 3:15-16

그리스도의 평강이 너희 마음을 주장하게 하라 평강을 위하여 너희가 한 몸으로 부르심을 받았나니 또한 너희는 감사하는 자가 되라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고 시와 찬미와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마음에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1년 성경읽기

눅 19:28-48

삼상 16-17

 

2년 성경읽기

롬 14:12-23

시 125-12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