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하나님의 임재를 지니고 다닙니다
You Carry His Presence
“너희는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고후 3:16)
그리스도인으로서 우리가 누구이며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인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도 알다시피, 어떤 사람들은 종종 교회에 와서 이렇게 말합니다. “주님, 우리는 오늘 당신의 임재 안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그들은 교회를 떠날 때 하나님의 임재를 남겨두고 가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의 임재가 내려오도록 하기 위해 기도합니다. 그러나 진리는, 하나님의 자녀인 당신은 하나님의 임재 안으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분의 임재와 함께 있습니다! 당신은 그분의 임재를 지니고 다닙니다! 당신이 교회에 갈 때 당신 안에 있는 그분의 임재도 함께 갑니다.
당신은 성령님에 의해서 당신 안에 살고 계시는 하나님의 성전입니다. 당신이 거듭났을 때 그리스도는 당신의 심령 안에 그분의 거처를 삼으셨습니다. 그분은 지금 당신 안에 계시고, 당신도 그분 안에 있습니다. 그분은 당신 안에 오셨다가 언젠가 다시 떠나시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습니다! 그분은 영원히 당신 안에, 당신과 함께 계십니다!
슬프게도,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 감사하십시오!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지니고 있는지 압니다. 이것은 상상이 아닙니다! 이것은 꾸며낸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것은 실재입니다. 하나님의 성령이 당신 안에 거하십니다. 그분은 하나님의 임재와 축복을 운반하시는 분이며,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주어진 모든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은 지식과 선포를 통해 역사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알지 못한다면, 말씀은 역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말씀이 성경 안에 있고, 당신이 성경을 읽는다 해도, 당신이 이것을 인식하지 않는다면 말씀은 역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반드시 당신이 하나님을 담고 다니는 그릇임을 인식해야 합니다. 당신은 어디든지 그분의 임재를 지니고 다닙니다. 당신이 도착할 때 그분도 도착하십니다! 그분의 이름에 영원히 영광 돌립니다!
고백
영광의 소망이시며, 번영과 능력이신 그리스도가 내 안에 있습니다! 나는 강건합니다! 나는 온전합니다! 그분은 나의 삶을 그분의 영광과 그분의 임재와 그분 자신으로 은혜롭게 하셨습니다! 내가 어디에 가든지 하나님도 그곳에 계십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분의 신성한 임재를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딤후 1:14, 히 3:6
1년 성경읽기
마 16:13-17:13
출 6-7
2년 성경읽기
행 12:1-10
욥 18-19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