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을 말하십시오

“말씀”을 말하십시오

Speak “The Word”

“몇 가지만 하든지 혹은 한 가지만이라도 족하니라 마리아는 이 좋은 편을 택하였으니 빼앗기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눅 10:42)

하나님의 말씀이 전부입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예수님은 여러가지 일로 마음이 무겁고 괴로운 마르다를 꾸짖으시며 이 사실을 강조하셨습니다. 그분은 오직 한 가지 곧 하나님의 말씀만이 필요하다고 하셨고, 그녀의 자매 마리아는 말씀에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세상이 혼돈과 공허와 어두움의 공간이었을 때 하나님은 무슨 일을 하셨습니까? 그분은 천사들에게 건설 훈련을 시키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손으로 무언가를 고치려고 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오직 “빛이 있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자 빛이 있었습니다(창 1:3).

말은 강력하지만 하나님의 말씀은 전능합니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거듭났을 때 말씀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항상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벧전 1:23). 당신은 말씀의 자손이며, 말씀에 의해 살도록 부름을 받았고, 말씀에 의해 세워졌고 계속 세워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말씀 안에 거하며 말씀도 당신 안에 거하고 있습니다. 이제 하나님은 당신을 만든 그 동일한 말씀이 당신의 입에서 나오게 하라고 말씀하십니다.

우리가 “말하십시오”라고 할 때, 당신은 아무 말이나 말하면 안 됩니다. “말씀”을 말해야 합니다. 영적인 영역에서 필요한 것은 말씀이 전부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영 안에 말씀을 소유하십시오. 말씀이 당신 속에 풍성히 거하게 하고(골 3:16) 또 당신의 입을 통해 나오게 하십시오. 당신의 입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은 곧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말씀 안에서 성장할수록 당신의 생각과 상상이 모두 말씀과 일치하게 됩니다. 그러면 당신은 예수님처럼 당신의 삶이 말씀의 나타남과 계시가 되는 것을 보게 됩니다. 할렐루야!

고백

나는 내게 주어진 다스림의 자리를 차지하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말씀을 통해 상황을 다스립니다. 나는 반대하는 세력에 굴복하기를 거절합니다. 나는 오직 바른 말만 하면서 나의 가족, 건강, 사업 및 사역에 효과적인 변화를 가져옵니다. 세상은 나에게 복종합니다. 나는 의 안에서 행하며 의의 일들을 나타냅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마 12:37, 요 6:63 AMPC, 수 1:8

1년 성경읽기

눅 11:14-36, 삿 3-4

2년 성경읽기

롬 8:12-19, 시 11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