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는 요청에 항상 응답하십시오
Always Respond To The Call To Give
“각각 그 마음에 정한 대로 할 것이요 인색함으로나 억지로 하지 말지니 하나님은 즐겨 내는 자를 사랑하시느니라”(고후 9:7)
당신이 갈망하고 염원해야 하는 중요한 축복 중 하나는 주는 은혜입니다. 주는 것이 곧 은혜입니다. 삶에서 주는 은혜가 역사할 때, 당신이 줄 수 있는 모든 기회들은 당신에게 기뻐할 일이 됩니다. 특히 하나님이 항상 최고로 주시는 분임을 알 때 더 그렇습니다. 누구도 그분보다 더 많이 줄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분이 주라고 요청하실 때 또는 주라고 부르실 때마다 신속히 응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의식적으로 연습해야 하는 일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그분 안에 있는 번영의 다음 단계로 발을 내딛게 하기 위해서 우리에게 주라고 요구하신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 채, 주님께 드려야 할 것들을 붙잡고 있는 어리석은 행동을 합니다. 당신이 항상 신속하게 드려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하나님께 드리는 당신의 재정적 씨앗이 때로는 악에 맞서는 당신 생명의 속전(ransom)으로 작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잠언 13:8은 “사람의 재물이 자기 생명의 속전일 수 있으나…”라고 말씀합니다.
사탄은 패배한 적이지만 하나님의 사람들을 함정에 빠뜨리려고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반역자임을 깨달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삶 속에서 그에게 틈을 주지 마십시오. 특별한 씨앗 헌금을 드리는 것은 사탄이 당신의 길에 두는 모든 방해물을 제거하는 확실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특별한 씨앗 헌금을 드린 후 말기의 병에서 치유된 사람들의 간증은 많습니다. 그 헌금은 그들의 생명의 속전이 되었습니다. 성경 속의 많은 이들이 그들의 희생적인 드림으로 인해 기적적 승리를 거두고 경험했습니다.
누가복음 6:38은 말씀하십니다.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 주리라 너희의 헤아리는 그 헤아림으로 너희도 헤아림을 도로 받을 것이니라” 이것은 주는 자에게 주신 약속입니다. 주님은 당신이 심은 씨앗을 배가시킬 것이며 당신이 주는 것 이상으로 물질을 상속하실 것입니다.
나아가 재정적으로 드린 것에 대한 당신의 축복이 반드시 돈일 필요는 없습니다. 주는 자인 당신에게 이루어지는 몇 가지 다른 축복이 있는데, 그 중 몇 가지는 즉각적인 재정적 이익보다 훨씬 큽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줄 수 있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흥분하십시오. 왜냐하면 이것은 하나님의 성령이 삶 속에서 당신의 운명의 행로에 영향을 미칠 어떤 일을 하고 계신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주님, 줄 수 있는 은혜가 제 삶 속에서 역사함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주님이 저의 원천이시며 저의 번영이 주님으로부터 말미암은 것을 알기에 저는 주춤거리지 않고 기뻐하며 항상 풍성하게 드립니다. 제 안에서 주는 것이 축복이 될 수 있도록 은혜와 능력을 증가시키시니 감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후 9:8, 시 20:1-3, 시 50:14-15
1년 성경읽기
마 11:1-30
창 36-37
2년 성경읽기
행 9:21-31
욥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