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 너머를 바라보십시오

이 세상 너머를 바라보십시오
Look Beyond This World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자비하심으로써 그 은혜의 지극히 풍성함을 오는 여러 세대에 나타내려 하심이라”(엡 2:7)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우리의 소망이 오로지 이생에서만 좋은 것이라면 우리는 온 세상의 다른 누구보다 불쌍한 자들이다.”(고전 15:19, GNB) 존재하는 모든 것이, 우리가 하는 전부가, 그리고 우리가 사는 목적의 전부가 이 세상뿐이라면, 그것은 소망 없고 낭비된 삶입니다. 이 땅의 삶이 최종적인 결과가 아닙니다. 우리는 이후의 삶을 위해 훈련하기 위한 이유 때문에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영원한 삶입니다.
우리가 그리스도인으로서 지금 이 땅에서 어떻게 살아가느냐가 하늘에 가거나 오는 시대에서 얻고 누릴 삶을 결정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우리가 지금 이 땅에서 사는 삶이 하나님과 그분의 말씀에 대한 당신의 믿음은 물론이고 영적인 실재에 대한 당신의 지식과 이해와 상당히 관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해가 적을수록 오는 시대에서 별로 효과적이지 못할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큰 권세를 주실 것이기에, 지금 이 땅에서 우리가 사는 삶은 미래를 위해 우리를 훈련시키기 위함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오는 시대에 그리스도와 함께 다스리고 통치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누가복음 19:17에서 신실한 종에게 하신 말씀을 떠올려보십시오. “…착한 종이여 네가 지극히 작은 것에 충성하였으니 열 고을 권세를 차지하라” 마찬가지로 주님께서 당신에게 맡기셨던 일에 신실하였다면, 주님께서는 이 세상만이 아니라 오는 세상에서도 더 많은 것을 당신에게 맡기실 것입니다. 주님은 당신을 축복하시고 당신에게 여러 도시와 민족과 영토들을 다스릴 권세를 주실 것입니다.
오는 세상에서 모든 이들이 도시와 민족과 영토를 다스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는 이 땅에서 말씀을 알고 적용하는 당신의 지식과 이해에 달려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하나님의 것들로 당신의 영을 훈련하고 훈육하여 왕국과 관련된 것에 대해 밝히 알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의 믿음을 사용하십시오. 오는 세상에서 통치하는 삶을 준비하도록 민족들을 정복하고 이 세상의 환경을 다스리십시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현세의 속임수에 주의를 뺏기지 않고 초점을 바르게 하는 중요성을 제게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아버지의 말씀과 영에 완전히 양보합니다. 오늘 저는 오는 시대에 더 높은 책임을 지도록 말씀으로 다스리고 정복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엡 3:21, 고전 15:19(GNB)

1년 성경읽기
눅 22:66-23:25, 삼하 1-3

2년 성경읽기
고전 1:1-9, 시 137-13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