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건강에 대한 당신의 권리

신성한 건강에 대한 당신의 권리

Your Right To Divine Health

 

“친히 나무에 달려 그 몸으로 우리 죄를 담당하셨으니 이는 우리로 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살게 하려 하심이라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너희는 나음을 얻었나니”(벧전 2:24)

 

때때로 사람들은 그들의 건강에 대해 간증하며 말합니다. “저에게 건강을 주신 하나님께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건강을 주시지 않았다면 제가 어디에 있었겠습니까?” 그들은 하나님께서 가끔 돌아보시면서 어떤 이에게는 “건강을 주겠다.”고 말하고 다른 이에게는 “너의 건강을 가져가겠다.”라고 말씀하시는 줄로 생각합니다. 이건 하나님의 방식이 아닙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그려놓으신 하나님의 모습과도 분명히 다릅니다.

마태복음 8:16은 예수님께서 아픈 모든 사람들을 치유하셨는데, 이는 어느 누구도 아픈 것은 아버지의 뜻이 아니라는 점을 보여줍니다. 사도행전 10:38은 말씀합니다. “하나님이 나사렛 예수에게 성령과 능력을 기름 붓듯 하셨으매 그가 두루 다니시며 선한 일을 행하시고 마귀에게 눌린 모든 사람을 고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함께 하셨음이라” 억압은 사단에게서 왔지만, 아버지께서는 예수님께 기름을 부으셔서 눌린 모든 사람을 치유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사랑하시기 때문에 신성한 건강을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위해 죽게 하려고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시기 전에 누군가 당신의 죄가 용서받도록 기도하기를 기다리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당신을 사랑하시기 때문에 예수님을 보내셨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분께서는 당신의 아픔과 병을 가져가셨고 그리스도 안에서 신성한 치유와 건강을 당신의 유업이 되게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값을 치르셨기 때문에 당신은 건강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분께서는 신성한 건강을 주시기 위해 죽으셨습니다.

아프기를 거절하십시오. “하지만 사람들이 아픈 게 정상이 아닌가요?”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아픈 게 정상은 아닙니다. 어떻게 아픈 것이 정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이런 경우가 흔하다고 해서 그것이 정상일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왜 사람들이 정상적인 것들을 없애려고 하겠습니까? 당신의 귀는 정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떼어 버리지 않으려고 했던 것입니다. 사람들은 비정상적인 것들만 그들의 몸에서 떼어 내려 합니다. 예를 들어 종양과 같은 정상이 아닌 것 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돌보시고 당신이 건강하고 힘 있게 매일 살아가길 원하십니다. 요한삼서 2절은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라고 말씀합니다.

 

기도

복되신 아버지, 성령님께서 저를 건강하고 힘 있게 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신성한 생명이 제 안에서 역사합니다. 저는 성령님의 영광과 통치 안에서 걸으며 아버지의 의의 덕과 완벽함을 나타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사 33:24 사 54:17

 

1년 성경읽기

고전 1:1-31

시 104-106

 

2년 성경읽기

빌 3:13-21

렘 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