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일을 하도록 고무되십시오
Be Fired Up To Do More
“구원하는 주님의 능력과 온 인류를 향한 영원한 계획을 알리는 소식을 가지고 가도록 우리를 온 세상으로 보내소서(Send us around the world with the news of your saving power and your eternal plan for all mankind).”(시 67:2, TLB)
요한계시록 22:7에서 주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이 두루마리의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복이 있으리라” 그런 다음 마태복음 28:19-20에서 주님은 이렇게 지시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이는 우리가 항상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위해 그리고 그것과 함께 더 많은 일을 하도록 고무되는 이유를 설명해줍니다. 그리스도는 곧 오실 것이므로 그 전에 세상을 복음화하라는 위임명령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주님은 누가복음 19:13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돌아올 때까지 장사하라” 이는 계속해서 일하고 말씀을 전하여 사람들을 의로 이끌어오라는 뜻입니다. 우리의 영에는 온 세상으로 하나님의 사랑의 메시지를 전해야 하는 긴박함과 열의가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의를 운반하는 자들입니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어두운 세상을 비추는 하나님의 빛입니다. 이사야 60:2은 말씀합니다. “보라 어둠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려니와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며 그의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그 어느 때보다 우리는 세상의 빛으로서의 우리 위치를 자각하고 복음의 빛을 세상 사람들에게 가져가야 합니다. 우리는 더 이상 심약하고 미온적이거나 가만히 있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때에 요구되는 불타오름과 열의와 긴박함과 열정을 유지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 복음을 맡은 청지기입니다. 모든 열방에 증언하는 증인으로서 성령님의 지식과 능력을 가지고 복음을 전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입니다(마 24:14).
복음은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영원한 계획을 밝혀주는 하나님의 구원의 능력임을 명심하십시오. 복음은 우리가 살아가야 할 목적이기도 하고 또한 우리가 그것을 위해 죽을 수 있을 만큼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오늘 복음을 전하고 선포함으로써 엄청난 구원의 추수가 전 세계에 펼쳐진다고 선언합니다. 저는 공중의 권세 잡은 군주의 능력을 분쇄하며 제 세상과 아직 아버지를 알지 못하는 저 너머에 있는 사람들의 삶에 대한 그의 장악력을 끝장냅니다. 저는 천사들이 날로 많이 활동하여 이들을 구원으로 인도하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마 24:14, 막 16:15-16
1년 성경읽기
행 14:1-28
느 11-13
2년 성경읽기
눅 5:12-26
신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