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승리하도록 고무되십시오

항상 승리하도록 고무되십시오
Be Inspired To Always Win“형제들아 나는 아직 내가 잡은 줄로 여기지 아니하고 오직 한 일 즉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앞에 있는 것을 잡으려고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가노라”(빌3:13-14)

같은 과정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이 모여 있는 교실을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중 몇몇은 시험에서 떨어지지 않기 위해 매우 열심히 책을 읽고 있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이전에 본 시험에서 떨어졌던경험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한편, 어떤 학생들은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 열심히 책을 읽고 있습니다. 그들은 상을 받길 원합니다.
비록 모든 학생들이 열심히 책을 읽고 있지만 그들의 동기는 다릅니다. 우리의 삶도 이러합니다. 누군가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해서 그가 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모든 것은 동기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아니라 성공에 대한 꿈으로 고무되어 있어야 합니다. 과거의 실수에 사로잡히기를 거절하고, 오히려 그것을 더 위대한 미래를 위한 기회로 삼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더 위대한 성공을 향한 소망과 기회를 가지고 미래를 바라보기 보다는, 과거로 인해 징징대고 불평하며 슬퍼하면서 과거에 대해 무엇을 해야 할지 궁금해합니다.
과거에 경험했던 도전들과 약점들에 개의치 말고 승리의 상급을 기대하며 용기를 내십시오. 당신 앞에 있는 밝고 영광스러운 미래를 보십시오. 이러한 사고방식으로 새해를 맞이 하십시오. 바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아직 내가 잡은 줄로 여기지 아니하고 오직 한 일 즉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푯대를 향하여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가노라” 실패를 생각하지 마십시오. 패배를 생각하지 마십시오. 오직 성공과 끝없는 가능성 만을 바라보며 성령의 능력으로 한해를 시작하십시오.
실패의 방식으로 살아가기를 거절하십시오! 당신은 승리하도록 태어났으며, 주님께서 당신을 승리의 행진으로 이끌고 계십니다. 과거는 잊어버리고 미래를 붙잡고 승리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주님, 주님이 저의 힘이십니다. 주님께서 제 발을 사슴의 발처럼 만드셨으며, 저를 높은곳에 안전하게 두셨습니다. 주님은 제 삶의 힘이며 영광입니다! 저는 주님 안에서 살며, 움직이며 존재합니다. 저는 오늘 그리고 항상 성령으로 말미암아 승리합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사 43:18-19, 롬 15:13, 신 31:6

1년 성경 읽기
마24:1-35
출26-27

2년 성경 읽기
마12:10-21
창3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