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승리를 거둡니다

항상 승리를 거둡니다

Victorious All The Way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고전 15:57)

많은 사람들이 세상에 편만한 약함, 악, 위험, 파괴, 어둠에 압도당하고 있는 반면, 우리들 가운데 어떤 사람들은 그리스도 안에서 승리의 삶을 누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선하심을 기뻐하며 상황을 다스리고 통치합니다. 그것이 기독교입니다. 즉, 승리의 삶으로 부름 받은 것입니다.

고린도후서 2:14은 하나님께서 당신이 매일, 모든 상황에서 승리하는 삶을 살기 바라신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당신은 승리자로 태어났습니다. 성공이 당신의 영안에 있습니다. 이 진리를 인정하십시오. 당신을 좌절시키는 어떤 것도 받아들이기를 거절하십시오. 우리 주 예수님은 당신에게 인생의 한계, 분투, 압박을 이기는 승리를 이미 주셨습니다. 주님께서는 요한복음 16:33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당신이 지금 어떤 상황에 있든지 무엇을 겪고 있든지 상관이 없습니다. 당신의 승리는 분명한 것입니다.

요한일서 4:4은 이렇게 선언합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 이것은 함성을 지를 만한 말씀입니다. 말씀에 집중하여 사탄, 세상, 환경을 이기는 승리의 자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심지어 다양한 시험을 통과할 때,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약 1:2) 당신의 승리는 필연적이기 때문입니다. 바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가 잠시 받는 환난의 경한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고후 4:17) 당신은 이길 수 밖에 없습니다! 승리, 탁월함, 의, 축복 가운데 계속해서 걸으십시오. 왜냐하면 이러한 모든 것들이 박해와 삶의 위기에 관계없이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의 생득권이기 때문입니다.

 

기도

모든 일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저를 승리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저는 환경을 다스리고 통치합니다. 성공은 제 영 안에 있습니다. 저는 탁월함, 의, 풍성함 가운데 걷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제 안에 계시므로 제 삶에 영광, 명예,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롬 8:33-37, 요일 4:4

 

1년 성경읽기

요 6:25-59

왕상 10-11

 

2년 성경읽기

막 10:1-12

민 1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