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 안에 서십시오
Stand In His Word
“불의한 자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줄을 알지 못하느냐 미혹을 받지 말라 음행하는 자나 우상 숭배하는 자나 간음하는 자나 탐색하는 자나 남색하는 자나”(고전 6:9)
몇 년 전만 해도 동성애를 하는 사람들은 관련 뉴스가 나오면 부끄러움을 느끼고 숨었습니다. 그러나 요즘 그들은 “게이”의 권리를 위해 싸운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이에 대해 무엇이라고 말합니까?
성경은 그런 행위를 하는 사람들을 불법자들, 복종하지 않는 자들, 경건치 않은 자들, 죄인들, 거룩하지 않은 자들, 속된 자들과 함께 분류합니다. “그러나 율법은 사람이 그것을 적법하게만 쓰면 선한 것임을 우리는 아노라 알 것은 이것이니 율법은 옳은 사람을 위하여 세운 것이 아니요 오직 불법한 자와 복종하지 아니하는 자와 경건하지 아니한 자와 죄인과 거룩하지 아니한 자와 망령된 자와 아버지를 죽이는 자와 어머니를 죽이는 자와 살인하는 자며 음행하는 자와 남색하는 자와 인신 매매를 하는 자와 거짓말하는 자와 거짓맹세하는 자와 기타 바른 교훈을 거스르는 자를 위함이니”(딤전 1:8-10).
동성애는 성경 시대를 넘어 창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리고 성경은 분명하게 동성애를 죄라고 말합니다. 이것이 일각에서 무슨 수를 쓰더라도 성경을 없애려고 노력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심지어 자신이 동성애자라고 말하며 다른 동성애자들이 결혼할 수 있도록 돕는 “장관들”도 있습니다. 여러 나라들이 동성결혼을 합법화했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으로서 하나님의 말씀 위에 서십시오. 세상과 함께하지 마십시오. 세속적인 혹은 정치적인 법이 말하는 대로 행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을 행하십시오. 성경은 말합니다. “세상도, 세상에 있는 것들도 사랑하지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안에 있지 아니하니 이는 세상에 있는 육신의 정욕[감각적인 만족에 대한 갈망]과 안목의 정욕[마음의 탐욕스러운 욕망]과 생의 자랑[자신의 자원이나 세상적인 것들의 안정성에 대한 보장]이요, 아버지께 속한 것이 아니라 세상에 속한 것이기 때문이라.”(요일 2:15-16, AMPC)
원수의 계획은 당신을 성가시게 하여 타협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지혜로워야 합니다. 원수의 모든 속임수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을 지켜야 합니다. 예수님은 요한복음 14:15에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그분을 향한 당신의 사랑의 증거는 그분의 말씀을 지키는 것이며, 그분의 말씀은 당신에게 죄를 삼가라고 명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의와 참된 경건의 길로 나를 인도하시는 성령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나는 영원히 당신의 말씀 안에 세워져 있습니다. 나는 마음이 가려진 사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들의 삶 가운데 있는 마귀의 영향력이 부서지고, 그들의 심령이 당신의 사랑을 받아들이도록 열려서, 그들이 어둠에서 하나님의 아들의 영광스러운 자유 안으로 옮겨지도록 기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딤전 1:9-11, 롬 1:26-32(NKJV)
1년 성경읽기
마 15:1-28, 출 1-2
2년 성경읽기
행 11:4-14, 욥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