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꿈에 부응하여 사십시오

하나님의 꿈에 부응하여 사십시오
Live Up To His Dream

“그러므로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를 받음으로 그와 함께 장사되었나니 이는 아버지의 영광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심과 같이 우리로 또한 새 생명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함이라”(롬 6:4)

진실로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을 위해 십자가에서 자신을 내어주시고 당신의 구원자로 죽으셨는데,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새 생명 주시려고 그분을 죽음에서 살리셨다는 사실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 생명은 패배와 실패와 죽음에 굴복하지 않고 또 그럴 수도 없습니다. 이 생명은 영광의 생명입니다. 아버지의 꿈은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려고 그리스도께서 오셔서 사시다가 죽으셨는데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신 것이었습니다.
요한복음 10:10에서 예수님은 우리로 생명 즉 신성한 생명을 최대한 얻게 하려고 오셨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에베소서 2:1은 말씀합니다. “그는 허물과 죄로 죽었던 너희를 살리셨도다” 이 구절을 확대번역성경(AMP)은 이렇게 표현합니다. “(너희의) 범법들과 죄들에 의해 너희가 죽었을(죽임 당했을) 때에, 너희를 [그분께서 살리셨느니라].”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살아났습니다. 그리스도의 생명이 우리의 몸 안에서 역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섬유세포는 신성한 생명으로 넘쳐흐르고 있습니다. 이제 그분의 꿈에 부응하여 사십시오.
성경은 그리스도의 고난과 그에 따른 영광에 대해 말씀하고 있습니다(벧전 1:11). 그리고 그 영광은 지금 당신 안에 있습니다. 당신은 그분 안에서 이미 영광스럽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그분이 십자가를 견디시고 수치를 감내하시게 한 영광입니다. 그분은 당신이 아버지께 가치가 있고 중요하다고 생각하셨습니다. 그래서 당신을 위해 오셨습니다. 그러할진대 당신이 왜 공허하고 불행한 삶을 살아야 합니까?
그분께서 하신 모든 일에 감사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방법은 그분의 영광을 위해 사는 것인데, 다시 말해 사탄과 그의 어둠의 무리에 대한 우위와 승리를 유지함으로써 그분의 꿈에 부응하여 사는 것입니다. 건강하고 번영하며 활기차고 성공적인 삶을 사십시오! 환경을 지배하십시오. 당신 안에 있는 신성한 생명의 아름다움과 탁월함을 나타내십시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예수님을 보내셔서 저를 대신하여 죽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아버지의 사랑을 보여주고, 제가 아버지께 얼마나 가치 있는지를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저는 오늘 그리고 항상 승리하는 삶을 삽니다. 저는 그리스도 안에서 제게 있는 아버지의 끝없는 은혜와 사랑과 의의 생명을 의식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일 5:11-13, 벧전 1:10-11

1년 성경읽기
눅 14:25-15:10, 삿 19-21

2년 성경읽기
롬 11:1-12, 시 119:81-10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