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과 그분의 교회를 향한 열정!

주님과 그분의 교회를 향한 열정!
Passion For The Lord And His Church!

 

“주의 집을 위하는 열성이 나를 삼키고…” (시 69:9)

하나님의 모든 자녀들은 반드시 그리스도의 교회에 대해 열정적이어야만 합니다. 다윗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람이 내게 말하기를 여호와의 집에 올라가자 할 때에 내가 기뻐하였도다” (시 122:1). 그는 하나님의 집에 대해 열정적이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그분의 마음에 맞는 사람이라고 하신 것은 당연합니다(행 13:22). 어느 날 다윗은 자신의 처소에 앉아있었을 때 자신은 이스라엘 왕으로서 거할 궁전이 있는데 하나님의 사람들은 천막 안에서만 주님을 경배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하나님을 위한 집을 지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얼마나 아름다운 마음입니까!
유대인들 또한 하나님의 도성에 대해 열정적이었습니다. 시편 137:1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우리가 바벨론의 여러 강변 거기에 앉아서 시온을 기억하며 울었도다” 그들이 시온을 기억하며 울었다는 것에 주목하십시오. 예레미야 51:50도 이렇게 말씀합니다. “칼을 피한 자들이여 멈추지 말고 걸어가라 먼 곳에서 여호와를 생각하며 예루살렘을 너희 마음에 두라” 예루살렘을 당신의 마음에 두십시오. 다른 말로 하면, 예루살렘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이사야 62:6-7에서 성경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예루살렘이여 내가 너의 성벽 위에 파수꾼을 세우고 그들로 하여금 주야로 계속 잠잠하지 않게 하였느니라 너희 여호와로 기억하시게 하는 자들아 너희는 쉬지 말며 또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하시기까지 그로 쉬지 못하시게 하라” 주님께서는 파수꾼을 세워 그들의 심령에서 밤낮으로 예루살렘에 대해 중보하게 하셨습니다.
우리는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에 속한 자들입니다(갈 4:26). 히브리서 1:22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그러나 너희가 이른 곳은 시온 산과 살아 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천만 천사와” 주님께서는 우리로 하여금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를 위한 중보하는 파수꾼이 되게 하셨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도시와 나라, 그리고 그 너머의 지역들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가 찬송을 받을 때까지 계속해서 기도하고 또 기도해야만 합니다. 지금이 바로 그 때입니다! 당신의 세상에 예수 그리스도를 위한 영향력을 끼치고, 사람들의 심령에 그분의 왕국을 세우기로 결단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를 당신의 하늘 왕국의 시민이 되게 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저의 열정은 복음 전파와 이 땅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의 영향력을 위해 중보하시는 당신의 영으로 인해 매일매일 불타오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성경
시 122:6~9

1년 성경읽기
마 2, 창 3~5

2년 성경읽기
행 6:1~8, 느 4~%

“주님과 그분의 교회를 향한 열정!”에 대한 2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