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승리는 우리의 것입니다

예수님의 승리는 우리의 것입니다
His Victory Is Ours

“또 우리 형제들이 어린 양의 피와 자기들이 증언하는 말씀으로써 그를 이겼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들의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계 12:11)

오늘의 본문 구절은 중요한 영적 원리를 보여줍니다. 사도 요한은 성령으로 감동되어 환상 가운데 하나님의 백성들이 말씀을 고백하고 진리를 증언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에 대한 믿음과 신약에 있어서의 그 중요성을 가지고 그렇게 선포하였습니다. 그들은 적을 이겼고 천사들은 싸움에서 승리했습니다(계 12:7-10).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우리가 이 땅에서 하는 일의 결과로 영적인 영역에서의 싸움이 이기거나 진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고백하고, 성찬에 참여하십시오. 이는 당신이 자신의 승리를 유지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생명 안에서 다스리는 방법입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 더욱 은혜와 의의 선물을 넘치게 받는 자들은 한 분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생명 안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롬 5:17)

예수님은 요한복음 16:33에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요 16:33) 사도 요한은 우리가 그분 안에서 받은 승리의 삶을 반복하여 말했습니다.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요일 5:4) 예수님은 우리에게 승리를 주셨고, 우리는 그 승리의 빛 가운데 살아야 합니다. 당신은 세상과 그 악함, 거짓, 공포, 속임수, 시스템, 경제를 이겼습니다. 할렐루야!

사탄과 그의 졸개들은 당신의 삶과 환경을 휘젓고 돌아다니거나, 피해를 주거나, 악을 행할 권리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아이온(세상)”에 대한 관할권이 없습니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귀신을 쫓아내라고 말씀하셨습니다(마 10:8). 그러므로 귀신들이 추악한 고개를 들고 있는 곳은 어디든지 그들을 쫓아내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가 이겼다고 말하므로 우리는 예수 이름 안에서 우리에게 주어진 승리 가운데 삽니다.

당신의 가정, 몸, 가족, 사역, 사업, 당신과 관련된 모든 것에 그리스도의 승리를 선포하십시오. 당신의 도시, 나라, 열방들에 대한 그분의 승리를 선포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예수님은 만물의 주님이십니다.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가 그분께 주어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분의 영광, 통치권, 위대함, 승리와 권세에 참여하는 자들입니다. 예수님의 승리는 우리의 것입니다. 그분의 이름에 영원히 영광을 드립니다!

기도

나는 사탄이 그의 속임수와 공포를 전 세계에 퍼뜨리기 위해 사용하는 구조와 시스템과 계략을 대적합니다. 그리고 나는 하나님의 백성들과 열방을 위한 승리를 선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일 3:8, 롬 5:17(AMP)

1년 성경읽기
마 1, 창 1-2

2년 성경읽기
행 5:33-42, 느 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