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은 미결수입니다!
Satan Is The Culprit!
“내가 말하노니, 너희도 알거니와 그 말씀은 요한이 전파한 침례 이후에 갈릴리에서 시작하여 온 유대에 두루 전파되었으며 하나님께서 나사렛 예수께 성령과 능력으로 기름 부어 주셔서 그가 두루 다니시면서 선한 일을 행하시며 마귀에게 억압받는 모든 자를 치유하셨으니, 이는 하나님께서 그와 함께 계심이라.”(행 10:37-38)
하나님께서 사람들을 겸손하게 하여 그들로 하여금 그분의 뜻을 행하게 하기 위해 병들게 하신다는 잘못된 신념을 가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닙니다.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나의 하나님께서는 그런 분이 아니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절대로 그렇게 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에서 우리는 하나님께서 나사렛 예수님께 성령과 능력으로 기름 부으셨으므로 예수님께서 두루 다니시면서 선한 일을 행하시고 마귀에게 눌린 모든 사람을 고치셨다는 사실을 읽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하나님께서 사람들을 병들게 하시는 분이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오히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보내셔서 마귀에게 눌린 모든 사람들을 고치셨습니다. 사탄은 미결수입니다. 사탄이야말로 사람들을 병들게 한 장본인입니다.
어떤 사람은 이렇게 주장할지도 모릅니다. “글쎄요. 병의 원인이 항상 마귀는 아니지요. 몸에 좋지 않은 것을 먹으면 탈나지 않나요?” 절대 속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 사람을 지으셨을 때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이 세상에 있는 어떤 것도 당신을 해치도록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사람이 타락했기 때문에 사탄은 사람이 먹고 마시는 것과 인간의 생명에 관한 것들에 영향을 끼치며 인간을 이 세상의 요소에 굴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거듭나지 않은 자연인을 비롯해서 인간에게 그를 이롭게 하도록 사탄의 일들을 멸하는 지혜를 주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의사들은 사람들을 건강하게 하는 법을 연구하고 발견합니다. 그리고 인간의 지식으로 고칠 수 없는 곳에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능력을 쓸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사람들에게 안수하면 그들이 암과 에이즈 그리고 세상이 고치지 못하는 불치병에서 낫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성령을 통해 질병과 약함을 없앱니다. “믿는 자들에게는 이러한 표적들이 따르리니, 즉 내 이름으로 그들이 마귀들을 쫓아내고…병자에게 안수하면 그들이 회복되리라.”(막 16:17-18)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가 신성한 건강과 영원한 승리 가운데 걷는 것이 아버지의 뜻임을 압니다. 하나님의 생명이 제 존재의 모든 섬유질과 제 몸의 모든 뼈와 제 피의 모든 세포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병이나 아픔이나 약함이 제 몸에 있을 권리가 없습니다. 저는 예수 이름으로 병든 자들을 치유하고 귀신을 쫓아냅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마 9:35, 눅 4:18, 요삼 1:2
1년 성경읽기
마 27:45-66
레 1-3
2년 성경읽기
행 17:10-21
시 14-16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