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난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

비난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
Free From Acc

“전에 악한 행실로 멀리 떠나 마음으로 원수가 되었던 너희를 이제는 그의 육체의 죽음으로 말미암아 화목하게 하사 너희를 거룩하고 흠 없고 책망할 것이 없는 자로 그 앞에 세우고자 하셨으니”(골1:21-22)

본문말씀은 놀라운 실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을 통해 우리를 그분과 화목하게 하셨다는 것을 알게 해줍니다. 그렇게 하신 것은 우리를 그분이 보시기에 거룩하고 흠이 없고 책망할 것이 없는 자로 세우기 위함이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이 이것을 완성했습니다.
다른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지 상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거룩하고 흠이 없고 책망할 것이 없다고 말씀하십니다. 이것이 바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당신입니다. 당신은 거룩하며 모든 비난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담대한 믿음의 근원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담대하게 예수 이름으로 구하고 명하여 확실히 이루어지게 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의가 그분께로부터 온 것이기 때문입니다! 결코 당신이 무언가를 했거나 하지 않았기 때문에 받은 것이 아닙니다! 오직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하신 일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에게 그분의 의를 주셨습니다. “하나님이 죄를 알지도 못하신 이를 우리를 대신하여 죄로 삼으신 것은 우리로 하여금 그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게 하려 하심이라”(고후5:21) 하나님의 거울인 하나님의 말씀 앞에 서십시오. 그러면 당신이 흠이 없다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말씀을 들여다 보십시오. 그러면 당신이 의롭게 되었고 비난할 것이 없으며 정죄받을 일이 없다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이것을 읽으면서 이런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나한테는 해당되지 않을 거야. 나는 나쁜 사람이고 다른 사람에게 많은 해를 끼쳤어. 내가 얼마나 악한 일을 많이 했는데!” 당신이 한 일을 바라보지 마십시오. 그분이 하신 일과 그분이 당신을 어떤 존재로 만드셨는지를 보고 그분께 “예”라고 말하십시오! 그분의 의를 받아들이고 이 새로운 정보에 입각해서 자신을 다르게 바라보기 시작하십시오. 그분의 사랑은 어떤 악한 죄보다도 크고 위대하며 강력합니다. 당신은 그분께 소중하며 그분은 당신을 끔찍이 사랑하십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안에 아버지의 의를 전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로 인해 저는 아버지 앞에 어떠한 죄책감이나 정죄감, 열등감, 비난 없이 당신의 의로서, 또한 당신과 뗄 수 없이 하나된 아들로서 담대하게 설 수 있습니다. 아버지, 이렇게 놀라운 특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롬8:33-34, 롬8:1

“비난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