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생명으로 하나님을 섬기십시오

당신의 생명으로 하나님을 섬기십시오

Serve Him With Your Life

 

“그러나 만물의 끝과 종말이 이제 가까이 왔다. 그러므로 너희는 건전한 마음을 가지고 절제하며 기도[하는 일]에 깨어 있어라.”(벧전 4:7, AMP)

 

많은 사람들은 마치 이 세상이 존재하는 전부인 것처럼 살고 있습니다. 이 땅 위의 삶은 짧습니다. 당신이 정치인이든 기업가이든 사회봉사자이든 그 누구이든 또 어떤 활동에 참여하고 있든 상관없이 만물의 종말이 가깝습니다. 그러므로 목적에 맞게 사십시오. 당신의 생명으로 하나님을 섬기십시오. 그분의 영광을 위해 사십시오. 어떤 것도 하나님으로부터 당신의 관심의 초점을 빼앗지 못하게 하십시오.

오늘날 세상에는 수많은 사악함과 불법과 변덕스러움이 난무합니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에게서 사랑이 식어버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님을 위해서 마땅히 열정적이고 불타올라야 하지만 그렇지 못합니다.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마 24:12) 이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지 않게 하십시오. 예수님에 대해 계속해서 흥분하십시오. 성령님과 하나님의 말씀과 교회에 가는 것에 흥분하십시오. 당신이 어떤 도전에 직면하고 있든 그리고 오늘날 세상에 어떤 어려움이 있든 개의치 말고 흥분해서 하나님을 찬양하십시오. 영혼구원에 불타오르십시오.

성경은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마 10:22)고 말씀합니다. “견디다”라는 말은 어떤 어려움을 통과하지만 포기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바울이 “내가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증언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조차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행 20:24)라고 말한 것은 당연합니다. 그는 요컨대 “어떤 일이 닥치든, 나는 주님을 계속 섬기며 그분의 사역과 내 삶을 향한 부르심을 완수할 것이다!”라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주님을 위해 사십시오.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고후 5:15) 주님에 대한 당신의 사랑과 헌신이 당신이 말하고 일하는 방식과 성품에서 드러나게 하십시오. 당신의 심령을 다해 그분을 사랑하고 그분의 말씀을 행함으로 그것을 아낌없이 표현하십시오.

 

고백

보배로우신 예수님은 내 생명의 주님이시므로, 나는 주님의 영광을 위해 삽니다. 주님은 나를 나의 세상에 빛이 되게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항상 밝게 빛나, 다른 사람들을 의로 이끕니다. 주님은 내 생명이시며 내 기쁨입니다. 주님 안에 내가 살고, 움직이며 존재합니다. 주님은 내 생명의 영광이시므로 나는 주님을 나의 심령을 다해 사랑합니다!

 

참고 성경

신명기 10:12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요구하시는 것이 무엇이냐 곧 네 하나님 여호와를 경외하여 그 모든 도를 행하고 그를 사랑하며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섬기고

요한복음 9:4

때가 아직 낮이매 나를 보내신 이의 일을 우리가 하여야 하리라 밤이 오리니 그 때는 아무도 일할 수 없느니라

디모데후서 3:1-5

네가 이것을 알라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리니 사람들은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긍하며 교만하여 훼방하여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치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무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참소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 아니하며 배반하여 팔며 조급하며 자고하며 쾌락을 사랑하기를 하나님 사랑하는 것보다 더하며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는 자니 이같은 자들에게서 네가 돌아서라

 

1년 성경읽기

눅 23:50-24:12

삼하 7-8

 

2년 성경읽기

고전 1:22-31

시 141-14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