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을 바라보십시오!

그분을 바라보십시오!

Look To Him!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시 121:1-2)

우리가 종종 우리의 시선과 주의를 우리 자신, 즉 우리가 누구인지, 무엇을 해왔는지, 어디에 있었는지, 무엇을 가지고 있었는지에서 돌려 주님을 바라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요! 그것은 아브라함이 주님과 함께 한 매우 중요한 경험을 떠올려 줍니다. 창세기 15:1에서 하나님은 아브라함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두려워하지 말라 나는 네 방패요 너의 지극히 큰 상급이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브라함은 이렇게 불평했습니다. “주 여호와여 무엇을 내게 주시려 하나이까 나는 자식이 없사오니…주께서 내게 씨를 주지 아니하셨으니…”(창 15:2-3). 하나님께서는 이전에 그에게 아들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지만 아브라함은 여전히 믿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습니다.
그러자 하나님께서는 그를 이끌고 밖으로 나가 말씀하셨습니다. “하늘을 우러러 뭇별을 셀 수 있나 보라 또 그에게 이르시되 네 자손이 이와 같으리라 아브람이 여호와를 믿으니 여호와께서 이를 그의 의로 여기시고”(창 15:5-6) 이 경험으로 아브라함은 하늘의 별만큼 셀 수 없는 그의 자손들을 보았고 그것을 믿었습니다. 그후에야 이삭이 태어났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이 비전을 보도록 도우셔야만 했습니다. 그분께서는 그가 바른 방향을 바라볼 수 있게 하셨고, 그의 초점을 바른 곳에 맞추셨습니다. 주님께서는 그가 자신의 나이나 상황에서 눈을 돌려 하늘을 바라보도록 도우셨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를 보기 위해 당신의 집이나 은행계좌를 들여다보지 마십시오. “나는 돈이 하나도 없습니다. 하고 싶은 것들은 너무 많지만 돈이 없습니다”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아닙니다! 당신의 믿음의 창시자이자 완성자이신 예수님을 바라보십시오. 당신의 도움이 오는 곳인 하늘을 바라보십시오.
이것이 바로 기도의 유익들 중 하나입니다. 기도하는 자리에서 우리는 우리의 주의를 실제로 주님께 맞출 수 있습니다. 기도할 때, 나는 불가능과 제한과 문제들을 바라보지 않습니다. 나는 오직 그분을 바라봅니다. 기도와 말씀묵상과 성령님을 통해 당신은 기적적인 일들을 보고 경험합니다!
그러므로 누가 당신을 도울 수 있을지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하늘을 바라보십시오! 당신의 눈을 들어 산을 바라보십시오. 당신의 도움은 하늘과 땅을 지으신 주님께로부터 옵니다. 그분의 이름에 영원히 영광 돌립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를 탁월함과 성공과 승리와 풍성함의 자리로 인도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저는 당신의 말씀에 고무되어 바른 생각을 하고 바른 말을 하며 오늘 제 삶에서 말씀이 맺는 결과들을 받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성경
잠 23:7, 빌 4:8

“그분을 바라보십시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