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귀는 그들의 이름을 부를 때 응답해야 합니다
They Have To Answer Their Name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막 16:17)
한번은 제가 마귀에게 어떤 사람에게서 나오라고 말하자 그 마귀가 “난 안 나가겠다.”고 하며 난폭해졌습니다. 옆에서 섬기던 자들이 그 사람을 제지하려고 했지만 저는 그냥 두라고 손짓했습니다. 그는 성내며 저에게 돌진했지만, 저는 침착함을 유지한 채로 “너는 떠나갔다!”라고 말했습니다. 마귀가 그 사람을 떠나자 그는 갑자기 굉장히 차분해졌고 주저 앉았습니다.
저와 함께 있던 관계자 중 한 명이 나중에 저에게 물었습니다. “목사님, 저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목사님이 마귀에게 떠나라고 했지만 그는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목사님이 ‘너는 떠나갔다’라고 말씀하시니까 마귀가 떠났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글쎄요,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이름이고, 그분이 말씀하신 것은 실체를 가지게 됩니다.”
우리는 마가복음 7:25-30에서 이와 유사한 매우 영감을 주는 예수님의 일화를 볼 수 있습니다. 한 수로보니게 여인이 예수님을 찾아와서 자신의 딸에게서 귀신을 쫓아내 달라고 간청했습니다. 예수님은 그녀에게 “… 돌아가라 귀신이 네 딸에게서 나갔느니라.”(막 7:29)고 하셨습니다. 그 귀신은 예수님께서 “…나갔느니라”라고 부르신 이름에 응답해야만 했습니다.
성경은 그 여인이 집에 돌아와 자기 딸에게서 귀신이 떠나간 것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때로 당신은 귀신을 쫓아낼 때 그를 어떻게 불러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성령의 인도를 받아 귀신에게 “나가서 다시는 돌아오지 마라.”라고 말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나라들 가운데 나타나는 귀신의 활동들을 대적하여 기도할 때에도 바른 말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나라에 있는 그들의 영향력을 차단하고, 그들에게 “너는 이 나라에서 떠나갔다! 너의 영향력은 무너졌다! 너의 다스림은 중단되었다!”고 말하십시오. 할렐루야!
어떤 사람은 우리가 지금 세상에서 보고 있는 일들은 (마귀의 활동들을 말합니다) 마지막 발버둥이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능력으로 충만하며 그들에 대한 통치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실패했고 무력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일은 무위로 돌아갔습니다. 우리는 승리했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통해 사탄과 그의 어둠의 무리를 다스리는 성령의 능력으로 다스리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스도 안에서 사탄과 그의 귀신들을 다스리는 권세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라들 가운데서 그들의 영향력은 차단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날뛰며 돌아다니는 것을 끝냅니다. 교회는 승리합니다. 교회는 이 땅에서 그리스도를 통해 성령의 능력으로 말미암아 다스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막 7:25-30, 눅 10:19
1년 성경읽기
마 7:7-29, 창 23-24
2년 성경읽기
행 7:54-60, 느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