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긍정적인 결과만 상상하십시오

오직 긍정적인 결과만 상상하십시오

Only Imagine Positive Outcomes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엡 3:20)

인간의 영은 매우 강력하며 엄청난 창조력과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되었음을 기억하십시오. 인간은 하나님을 닮았고 하나님처럼 기능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당신의 상상력이 바로 창조하는 능력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이 사실을 알고 있다면 오직 긍정적인 결과만 상상해야 합니다. 그 무엇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걱정은 최악의 상황을 상상하게 합니다. 걱정은 당신이 부정적인 일들을 상상하게 하고, 그러한 상상은 부정적인 일들이 일어나도록 더욱 힘을 줍니다. 걱정은 당신의 두려움이 현실로 나타나게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우리에게 그 무엇에 대해서도 염려하거나 불안해하지 말라고 말씀하십니다(빌 4:6). 당신은 “무엇인가 잘못되면 어떡합니까? 제가 걱정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걱정하기를 거절하십시오! 만일 당신이 걱정한다면 당신은 걱정거리들과 일치하는 모든 것을 자신에게 끌어당기는 자기장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집세를 내지 못해 집에서 쫓겨나는 상상을 절대 하지 마십시오. 직장을 잃는 상상을 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성취해야 하는 일을 하기 위해 필요한 돈이 없을 것 같다고 염려하거나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느끼는 고통이 생각보다 더 위중하거나 불치병일까 불안해하지 마십시오. 절대 이런 부정적인 상상을 하거나 만들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 상상하는 바가 당신에게 실재가 됩니다. 당신의 마음을 말씀에 고정시키고, 말씀이 당신이 기대하는 미래를 다스리게 하십시오.

고백

나는 하나님의 말씀에서 말하는 위대하고 영광스러운 일들의 그림을 상상하고 말로 불러내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평안, 번영, 신성한 건강, 구원과 승리를 선포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유업의 실재 가운데 행합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마 12:35-36, 빌 4:8, 잠 4:23-24

1년 성경읽기

눅 10:25-42, 수 23-24

2년 성경읽기

롬 7:12-25, 시 10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