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과 존귀와 탁월함

영광과 존귀와 탁월함

Honour, Dignity And Excellence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엡 1:17)

그리스도인의 삶은 영광과 덕으로의 부름입니다. 이는 영광과 존귀와 탁월함의 삶을 살도록 부름 받았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은 영광스럽고, 존귀하고, 영화롭게 되었으며 당신을 그렇게 만드신 분은 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그 무엇도 당신의 삶에 수치를 줄 수 없습니다. 예수님이 당신의 삶에서 모든 수치를 제거하셨습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믿음의 주요 또 온전하게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그는 그 앞에 있는 기쁨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히 12:2)

당신이 바로 예수님이 십자가를 견디시고 수치를 개의치 않으시게 만든 그분 앞에 있던 기쁨입니다. 오늘날 당신에게는 책망할 것이 없습니다. 할렐루야! 골로새서 1:21-22은 말합니다. “너희가 전에는 악한 행실로 인하여 멀리 떠나 너희의 생각으로 원수가 되었으나 이제는 그의 죽으심을 통하여 그의 육신의 몸 안에서 그가 화해케 하셨으니, 그가 보시기에 너희를 거룩하고 흠 없고 책망할 것이 없이 하나님 앞에 드리고자 함이라.”(한글킹제임스)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베드로후서 1:3은 말합니다.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벧후 1:3) 베드로는 그의 이전 서신인 베드로전서 1:11에서 그리스도의 고난과 다가올 영광에 대해 말했습니다. 어떤 어려움이나 불의, 박해가 있을지라도 자신에게 영광과 존귀의 삶 외에는 다른 선택지를 주지 마십시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는 영광의 소망이십니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의를 통해 삶에서 영광스럽게 빛나고 다스릴 수 있는 은혜를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당신을 찬양하며 이 땅에서 당신의 영광을 나타냅니다. 내 삶은 영광과 탁월함의 삶이며, 결코 책망이나 정죄, 미움, 죄와 그에 따르는 영향이 없습니다. 아멘.

참고 성경

벧전 2:9(AMPC), 벧전 1:11

1년 성경읽기

마 6:1-18, 창 18-19

2년 성경읽기

행 7:33-42, 느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