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의 일들을 계속하십시오
Keep Up The Activities Of Righteousness
“… 내가 올 때까지 관리하라”(눅 19:13, 흠정역)
우리는 그리스도인으로서 흑암의 귀신들을 사람, 도시, 마을, 나라에서 쫓아내도록 그들에 대한 권세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쫓아내는 것만으로는 진정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런 지역들과 그 주변에서 의의 일들이 더 많이 일어나게 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마태복음 12:43-45에서 하신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더러운 영이 어떤 사람에게서 나와 물 없는 곳으로 두루 다니면서 쉴 곳을 찾다가 찾지 못하자 그가 말하기를 ‘내가 나왔던 내 집으로 돌아가리라’ 하고 돌아와 보니 그 집이 비어 있고 소제되고 단장되었더라. 그러자 그가 가서 자기보다 더 악한 다른 일곱 영을 데리고 들어가 거기서 사니, 그 사람의 나중 상태가 처음보다 더 악화되었더라.”(한글킹제임스)
그 사람은 비어 있지 말아야 했습니다! 그는 바로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함으로 먹어야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도시나 마을이나 나라에서 귀신을 쫓아낼 때 우리는 반드시 전도해서 그 땅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채워야 합니다.
그런 지역에서 우리가 복음을 전하거나 의의 일들을 더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마귀의 또 다른 방문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곳에 말씀으로 침투하여 단번에 장악해야 합니다.
그뿐 아니라, 마귀들이 다시 정착하기 어렵도록 그 지역을 위해 계속 기도하고 중보하십시오.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읽었듯이, 예수님은 “내가 올 때까지 관리하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계속 일하라는 뜻입니다. 지속적으로 복음을 전하고 영혼구원을 위한 기도에 힘쓰십시오. 의의 일들을 계속하십시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기도
주님, 말씀에 대한 깨달음을 주시고, 내 믿음을 강하게 하시며, 귀신을 쫓아내고 당신의 뜻을 이 땅에서 행하는 권세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열방은 당신의 영광을 위해 지어졌습니다. 그러므로 사탄의 영향력은 무너지며 복음이 전 세계에 거침없이 퍼져 나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마 24:14, 막 16:15
1년 성경읽기
마 21:1-32, 출 18-19
2년 성경읽기
행 13:42-52, 욥 3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