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 구원은 우리가 의식하는 생활양식입니다

영혼 구원은 우리가 의식하는 생활양식입니다
Soul Winning: Our Conscious Lifestyle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그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주셨으니”(고후 5:18)

누가복음 19:10에서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인자가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이것은 예수님의 지상 임무에 대한 요약입니다. 승천하시기 직전, 예수님은 모든 사람에게 복음을 전해서 그들이 영생을 받게 하라고 교회에 명하셨습니다. 이것은 화목하게 하는 직분으로 우리에게 맡기신 것입니다. 모든 그리스도인은 영혼 구원을 수행 할 직분을 가졌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의식하는 생활양식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의로 돌아오게 하도록 즉, 어둠에서 빛으로 그리고 사탄의 권세에서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세상과 그 너머의 지역으로 구원의 메시지를 전파하라는 임무를 띤 그리스도인입니다. 우리는 지금 마지막 때에 있습니다. 그래서 주님은 서둘러 일하고 계십니다. 그분은 그분의 의를 알리고, 이 땅과 사람들의 심령에 그분의 왕국을 세우는 일을 교회와 함께, 교회를 통해 계십니다. 우리는 영혼 구원과 세계복음화에서 그분의 동역자입니다. 영혼 구원과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대해 안주하거나 방심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구원받도록 도와주십시오. 그것이 아직 거듭나지 않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줄 수 있는 가장 귀한 선물이기 때문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말씀을 배울 수 있게 도와주셔서 그들에게 생명의 길을 보여주십시오. 사는 방법을 가르쳐주십시오. 그것이 바로 예수님께서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라…”(마 28:19)라고 말씀하신 본질입니다. 그분은 당신이 당신의 세상에 있는 사람들을 제자로 삼기 원하십니다. 그들에게 의의 길을 가르쳐주십시오. 이것이 그리스도인인 당신의 부르심입니다.

주님을 기쁘시게 하고 그분의 뜻을 이루는데 있어서 죄인들을 인도해서 구원받게 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특별히 영혼 구원에 열정을 가진 사람의 삶에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납니다. 다니엘서 12:3은 말씀합니다. “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 영혼 구원이 당신이 의식하는 생활양식이 되게 하여 삶에서 영광을 증가시키십시오.

고백
내가 나의 세상에 복음의 신성한 실재를 증거하고 나누어주어 화해의 사역자로서 나의 부르심을 완수하기에 나의 삶은 끝없이 영광이 증가합니다. 내 말은 성령의 기름부음이 있어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에게 구원을 가져다주고 그들에게 복음의 축복을 나누어줌으로, 그들을 어둠에서 빛으로 돌아오게 하며, 하나님의 아들의 영광스런 자유 안으로 들어오게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참고 성경
마 16:15-16; 고전 9:16

1년 성경읽기
계 4
호 11-14

2년 성경읽기
요 19:38-42
대하 25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