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을 내다보십시오
Look Ahead
“…형제들아 나는 아직 내가 잡은 줄로 여기지 아니하고 오직 한 일 즉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앞에 있는 것을 잡으려고”(빌 3:13)
다가오는 새해에 당신이 누리도록 주님께서 쌓아두신 것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믿음과 기쁨으로 새해를 기대하십시오. 더 큰 영광이 앞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어제의 승리와 업적을 훨씬 능가합니다. 당신이 경험했을지도 모르는 실패와 약점과 실망이 승리하려는 당신의 열정과 믿음을 소멸시키지 못하게 하십시오.
성령님과 하나님의 말씀에 목표와 초점을 두십시오. 과거에 집중하지 마십시오. 앞을 내다보십시오. 당신의 시선을 들어 올리십시오. 어제에 대한 후회와 내일에 대한 두려움은 오늘의 행복의 적입니다. 말씀에 계속 시선을 고정시키고 그 안에 살아감으로써 승리하는 삶을 향해 바르게 스스로를 배치시키십시오. 당신의 꿈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잠언 4:18은 말씀합니다. “의인의 길은 돋는 햇살 같아서 크게 빛나 한낮의 광명에 이르거니와” 이것을 당신의 삶의 실재로 믿고 확언하십시오.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로만 진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인생여정은 앞으로만 위로만 나아갑니다. 실망할 것은 전혀 없습니다.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롬 8:28)
힘을 내십시오! 미래는 밝습니다! 당신에게는 두려워할 것이 없습니다. 주님께서는 굽은 길을 이미 곧게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다가오는 새해에도 승리하고 성공할 것입니다. 주님께서 요한복음 16:33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다가오는 새해에는 복음으로 더 큰 영향을 미치는 자신을 보십시오. 건강하고 기쁘고 형통한 자신을 보십시오. 의 가운데 걸으며 의의 일과 열매를 맺는 자신을 보십시오. 새해를 위한 말씀을 받고 그 말씀과 함께 할 때에 2018년에 모든 일에서 아버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그분의 뜻을 성취하는 자신을 보십시오. 당신의 교회나 온라인(www.christembassy.org), 위성방송, 텔레비전 방송, 또는 전 세계에 기획된 시청각실에서 12월 31일 송구영신 예배에 확실히 직접 참여하십시오.
고백
나는 강하고 담대하므로 믿음 안에 굳게 서서, 앞에 놓인 영광을 다가가 붙잡습니다. 나의 길은 한낮의 온전한 빛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빛나는 동터 오는 해와 같습니다. 나는 의 가운데 걸으며 의의 일과 열매를 맺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참고 성경
사 43:18-20(MSG)
1년 성경읽기
계 22
말 3-4
2년 성경읽기
행 5:24-32
느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