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마지막 때를 살고 있습니다
We’re In The Last Days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 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되리니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아나고 우리도 변화되리라”(고전 15:51-52)
당신이 성경에서 마지막 때에 대한 내용을 읽는다면, 먼저 이 내용을 문맥 안에서 이해하고 그 다음으로 저자의 메시지를 이해해야 합니다. 성경에서 흔히 “마지막 때”라고 언급되는 이 시기는 천년왕국의 직전을 말합니다. 주목하십시오. 특별히 이러한 용어를 사용한 선지자들은 교회시대를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마지막 때라고 말할 때 그것은 선지자들에 의해 주어진 유대인 달력의 마지막 날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어느 위치에 있는지, 그리고 열방의 심판이 시작되기까지 얼마의 시간이 남았는지 알려주는 징조가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당신이 오늘 어디에 있든지 예수님이 곧 오신다는 사실을 알기 원합니다.
이 사실을 믿고 그분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반면 그분이 오실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그분을 기다리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분은 오시며 “그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자들(딤후 4:8), 곧 그분을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오십니다. 성경은 그분의 재림을 기다리는 자는 복이 있다(눅 12:37)고 말합니다. 그들은 “그런즉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계 22:20)라고 말하는 자들입니다.
당신의 인생을 그분을 기다리고 기대하는 사람으로서 살아가십시오. 기억하십시오. 그분이 이 세상에서 승천하신 지 거의 이천 년이 되었습니다. 그분의 재림에 관한 선지자들의 말씀이 우리 눈앞에서 다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그분이 직접 “… 내가 속히 오리라…”(계 22:20)고 말씀하셨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그분의 교회를 위해 오십니다. 당신은 그분의 교회의 일원입니까? 그 날에 주님의 재림은 단계적으로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일은 순식간에 눈 깜짝할 사이에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는 공중에서 주님을 영접하기 위해 이 세상에서 휴거 될 것입니다. 무지한 상태로 있지 마십시오. 그리스도와 의 안에 거하고, 계속해서 그분을 위해 사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가 주님의 영광스러운 재림을 기다리는 동안 나를 의의 길로 인도하시고 지키시는 성령님의 축복과 사역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지금도 복음을 아직 받아들이지 않은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구원하는 은혜의 메시지로 마음에 찔림을 받고, 이 영광스러운 복음을 받아들임으로써 오는 평안과 확신을 경험하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벧후 3:3-5(NLT), 살전 4:16-18
1년 성경읽기
마 28:1-20, 레 4-5
2년 성경읽기
행 17:22-34, 시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