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있는 것 자체가 축복을 의미합니다
Your Presence Means Blessings
“여호와께서 요셉과 함께 하시므로 그가 형통한 자가 되어 그의 주인 애굽 사람의 집에 있으니”(창 39:2)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 주변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조바심 내거나 두려워하거나 혹은 낙담하는 것을 거절하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은 아브라함의 자손이기 때문입니다. 항상 그러한 관점으로 상황을 바라보기로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하지만 나는 바로 지금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어요. 얼마 전 실직했는걸요.”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낙담하거나 실망하기를 거절하십시오. 사실,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관점으로 보기만 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직장을 잃은 것이 아니라 아마도 그 조직이 당신을 잃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보물이며 보석이고, 별이며 챔피언입니다! 당신은 주님의 축복을 받은 자이기 때문에 당신의 존재는 어디서든 축복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가능성과 능력과 지혜는 무한합니다! 어떤 조직에 당신이 있다는 것 자체가 그 조직과 조직 내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는 축복을 의미합니다.
물론, 이것은 일을 잘 해내지 못하고 해고당하는 사람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아브라함의 자손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아브라함의 자손은 효과적입니다. 그는 모든 일에서 열매를 맺으며 생산적입니다. 그는 무엇을 하든지 번창합니다. 그것이 그의 유업입니다. 당신은 이러한 방식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요셉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는 노예로 팔려가서 거짓고소를 당해 투옥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축복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다른 모든 죄수들을 맡는 자리에 올랐습니다. 그에 앞서, 보디발의 집에 노예로 있었을 때도 보디발은 요셉 때문에 자신을 축복하신 것을 인정하고 요셉을 그의 전 재산의 감독관으로 세웠습니다.
당신은 축복 받았으며 그 축복을 가지고 다닙니다. 당신이 가는 곳에 하나님도 가십니다. 당신이 축복하는 것과 축복하는 사람은 복을 받습니다. 당신 때문에 당신의 학교와 이웃, 도시, 나라가 축복 받습니다. 아브라함에게 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생각해 보십시오. “…네 자손으로 말미암아 천하 만민이 복을 받으리라”(창 26:4) 이것이 바로 우리의 역할입니다. 우리는 축복을 운반하며 나누어 줍니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를 축복해 주시고 제가 복이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아버지께서는 제가 번영하고 효과적이 되도록 만드셨습니다. 저는 이 세상에 축복이고, 아버지의 의와 사랑, 친절함과 선하심을 나누어 주고 퍼뜨리는 자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창 39:5, 빌 4:13
1년 성경읽기
계 13:11-14:20
합 1-3
2년 성경읽기
계 17:11-18
학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