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생명에 대한 의식을 가지십시오

하나님의 생명에 대한 의식을 가지십시오

Have The Consciousness Of The God-life

“그 거주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에 사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사 33:24)

저는 어릴 때부터 영생의 말씀을 붙잡고 믿었으며, 아픔, 질병, 연약함을 넘어서 이 생명을 온전히 사는 법을 설교하고 가르쳤습니다. 초창기에는 여전히 아프기도 했으며 병원에 가기도 했습니다. 어떤 때에는 열흘 정도 입원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 말씀의 진리 때문에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제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생명과 이 생명이 사탄, 질병, 연약함과 죽음보다 우세하다는 것을 믿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제 안에 있는 신성한 생명에 대한 고백을 유지했고, 사탄은 저의 간증을 바꿀 기회조차 얻지 못했습니다. 사도 요한은 교회에 편지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쓰는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요일 5:13).

사도 요한은 왜 우리에게 영생이 현재 시점의 실재라는 사실을 강조했습니까? 우리가 지금 하나님의 생명을 가졌다는 의식을 갖고 사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합니까? 바로 하나님의 생명 안에서 사는 것의 의미와 영향력 때문입니다.

어떤 질병이나 연약함도 당신의 몸 안에서 번성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영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어떤 기분이 들던, 당신의 고백을 유지하십시오. 이렇게 선언하십시오. “나는 영생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나는 어떤 고통이나, 아픔, 질병, 연약함도 수용하지 않는다. 영생이 내 안에서 역사한다!”

이렇게 자주 고백하고 당신의 위치를 고수하십시오. 암, 당뇨병, 혹은 말기 질환이든 무엇이든 머지않아 당신의 몸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 안에 있는 영생의 결과입니다. 시간이 흘러, 저는 신성한 건강을 누렸습니다. 영생이 내 안에서, 나의 모든 섬유조직에서, 나의 혈액의 모든 세포에서, 내 몸의 모든 뼈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아픔, 질병 및 연약함을 초월하여 사는 것이 우리의 부르심, 권리, 유산입니다. 신성한 생명이 우리 안에 역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것이 기록된 말씀일 뿐만 아니라 내 영, 혼, 몸 안에서도 진리임을 발견했습니다. 동일한 의식을 가지십시오.

고백

영생이 내 안에서 역사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 몸 안에 질병과 감염이 들어오는 것을 거절합니다. 나는 사탄과 이 세상의 모든 요소들보다 우월합니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내 몸의 주도권을 가지고 다스립니다. 나는 아픔, 질병, 연약함에 굴복하기를 거절합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딤전 6:12, 요일 1:2, 요일 5:11-13(MSG)

1년 성경읽기

눅 2:21-52, 신 13-15

2년 성경읽기

롬 1:1-12, 시 8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