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대해 관심을 가지십시오

세상에 대해 관심을 가지십시오

Be Concerned About The World

“나는 너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쉬는 죄를 여호와 앞에 결단코 범하지 아니하고…”(삼상 12:23)

진정한 영혼구원자는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 사람들만이 아니라 세계 복음화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집니다. 당신은 새로운 활력을 가지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온 세상에 가져오신 구원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당신이 살고 있는 지역에 관심을 가지더라도, 그와 동시에 그 지역 너머에 대해서도 생각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이를 마가복음 16:15에서 분명하게 표현하셨습니다.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우리는 주님이 머지않아 재림하실 것을 기다리고 있지만, 당신 혼자서 온 세상에 다니며 이 땅의 모든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세계 복음화에 효과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길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잃어버린 영혼들이 구원받도록 기도하는 중보기도입니다. 성령님의 만지심을 받은 모든 그리스도인은 중보기도의 열정으로 불타오릅니다. 그러므로 잃어버린 영혼들은 물론이고 세계 각지에서 도전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른 믿는 자들을 위해 기도하는 일에 열심을 내십시오.

성경은 고난에 처한 자들을 위해 기도하라고 말씀합니다. 전 세계의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믿음 때문에 박해를 받고 있습니다.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다는 이유로 순교를 당하고 있습니다. 또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아픔과 질병 때문에 병원에서 끔찍한 고통을 겪으며 심한 통증으로 몸부림치고 있습니다. 이들은 치유 받을 것에 대한 충분한 믿음이 없을 수도 있지만, 당신의 중보기도가 그들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자신이 저지르지도 않은 범죄로 인해 감옥에 갇혀 있습니다. 당신 주변에는 고아와 가난한 자들과 사회에서 버림받은 자들이 있습니다. 그저 이들의 삶이 나아질 것만 바라지 말고, 때때로 이들을 위해 열정적으로 중보기도하십시오! 어려움에 처한 자들에 대해 관심을 가질 때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풍성하고 성공하며 형통하도록 프로그램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다른 이들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증가된 은혜를 주십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가 온 세상에 있는 영혼들을 아름답게 여기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제 안에 중보의 영을 휘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는 온 세상에서 그리스도 안에 있는 형제자매들을 구원하고 치유하며 회복하고 보호하는데 능력을 사용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롬 8:26, 딤전 2:1-2

 

1년 성경읽기

눅 5:17-39

신 28

 

2년 성경읽기

마 25:14-30

출 3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