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예수 그리스도를 대표합니다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를 대표합니다
You Represent Jesus Christ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3:17)

오늘의 본문 구절은 매우 유익합니다. “무엇이든(whatsoever)” 즉 당신이 어떤 말이나 행동을 하든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해야 한다고 말씀합니다. 왜 그렇습니까? 당신이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고 그분에게서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요 15:5)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고린도전서 6:17은 말씀합니다. “주와 합하는 자는 한 영이니라.” 우리는 주님과 떼려야 뗄 수 없이 연합한 상태에 있습니다. 당신의 행동방식과 사는 방식과 성품은 항상 주님을 나타내야 합니다. 당신은 그분의 아이콘이자 그분을 대표하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께서 당신 안에서 보이고 들려야 합니다. 예수님은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이 바로 아버지의 본보기이시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아버지의 반영이고, 아버지의 영광이자 그분의 인격의 정확한 형상이셨습니다(히 1:3). 요한일서 4:17은 예수님이 지금 그러하듯이 당신도 이 세상에서 그러하다고 말씀합니다. 이 말씀의 의미는 예수님이 아버지의 연장(extension)이듯이 당신도 그렇다는 뜻입니다. 오늘 당신은 이 땅에 살면서 무엇을 하든 예수님을 대표하는 자로서 하고, 그분의 이름으로 기능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남자와 여자로 살고 말하십시오. 당신이 예수님을 대표하는 자라는 것을 인식한다면 당신의 성품에 다른 관점을 갖게 해 줄 것입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을 다시 읽어보십시오. 주 예수 이름으로 살고 말하고 행하라고 말씀합니다! 이점을 생각해보십시오. 우리가 예수 이름으로 얼마나 많은 해롭고 모욕적인 언사를 할 수 있겠습니까? 전혀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예수 이름으로 얼마나 많은 무례한 행동을 할 수 있겠습니까? 전혀 할 수 없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말하고 행동할 때 그 결과는 탁월합니다. 예수님이 당신이 하는 말에서 들리고 당신이 하는 행동에서 보일 것입니다.

날마다 의식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대표하는 자로 사십시오. 당신이 누구인지 절대 잊지 말고 인격의 휴가를 떠나지 마십시오. 당신이 어디에 있든 그리스도의 성품이 일관되게 나타나게 하십시오. 교회에 있든 집에 있든 사무실에 있든 시장에 있든 그 어느 곳에 있든 의사를 전달하는 방식과 행동이 항상 주의 이름으로 똑같이 은혜롭고 친절하며 탁월해야 합니다.

고백
나는 예수 이름으로 살며 예수 그리스도를 의식적으로 대표하는 대사입니다! 나의 의사 전달 방식과 행동은 주님과 내가 연합하고 하나임을 적절하게 묘사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말씀이 내 영에 들어오면 성령님께서 나를 주님과 같은 형상으로 영광에서 영광으로 변모시키십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엡 5:1-2(NLT)  그러므로 사랑을 받는 자녀 같이 너희는 하나님을 본받는 자가 되고  그리스도께서 너희를 사랑하신 것 같이 너희도 사랑 가운데서 행하라 그는 우리를 위하여 자신을 버리사 향기로운 제물과 희생제물로 하나님께 드리셨느니라

마 5:48) 그러므로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온전하심과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

골 1:27-28)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얼마나 풍성한지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우리가 그를 전파하여 각 사람을 권하고 모든 지혜로 각 사람을 가르침은 각 사람을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한 자로 세우려 함이니

1년 성경읽기/눅 2:1-20, 신 11-12
2년 성경읽기/마 24:1-11, 출 27

 

YOU REPRESENT HIM

And whatsoever ye do in word or deed, do all in the name of the Lord Jesus, giving thanks to God and the Father by him (Colossians 3:17).

The verse above is quite instructive; it says, “Whatsoever”; that is, anything you do, whether in word or deed, it should be in the Name of the Lord Jesus Christ. Why? Because you’re in Him; you’re born of Him. He said, “I am the vine, ye are

the branches…” (John 15:5). 1 Corinthians 6:17 says, “But he that is joined unto the Lord is one spirit.” We’re in an inseparable union with Him. Your conduct, manner of life, and character should always reflect Him, because you’re His icon; you represent Him.

Christ should, and must, be seen and heard in you. Jesus said he that has seen me has seen the Father, because He epitomized the Father; He was the Father’s reflection; His glory; the express image of His person (Hebrews 1:3). Today, you live in the earth, and do whatever you do as the representative of Jesus; you function in His Name. Therefore, live and talk as a God-man. This consciousness brings a different perspective to your character. Read our theme verse again: it says live, talk, conduct your life in the Name of the Lord Jesus! Think about it: how many hurtful or abusive remarks can we make in His Name? None! How much untoward conduct can you display in His Name? None! When you talk and act in the Name of Jesus, the result is excellence; He’ll be heard in your speech, and seen in your actions. Live every day as a conscious representative of Jesus Christ. Never forget who you are; don’t take a holiday from your identity with Him. Let your Christ�character be consistent wherever you go. When you’re in church, at home, office, marketplace, wherever you are, your communication and actions should be the same—gracious, kind, excellent—in the Name of the Lord.

CONFESSION
I’m an ambassador, a conscious representative of Jesus Christ, living in His Name! My communication and actions aptly depict my union and oneness with the Lord. And as God’s Word gets into my spirit, I’m transformed into the same image, from glory to glory, by the Holy Spirit. Hallelujah!

FURTHER STUDY:
Ephesians 5:1-2 NLT; Matthew 5:48; Colossians 1:27-28

1-YEAR BIBLE READING PLAN/Luke 2:1-20 & Deuteronomy 11-12
2-YEAR BIBLE READING PLAN/Matthew 24:1-11 & Exodus 27

 

처음 익은 열매를 드리는 것의 의미

 

처음 익은 열매를 드리는 것의 의미
The Significance Of First-Fruit Offerings

제사하는 처음 익은 곡식 가루가 거룩한즉 떡덩이도 그러하고 뿌리가 거룩한즉 가지도 그러하니라”(11:16)

처음 익은 열매를 드리는 것은 우리가 그리스도인으로서 드려야 하는 예물 중 하나입니다. 처음 익은 열매로 드린 제물을 주님께서 받아들인 첫 사람이 바로 아담과 하와의 아들인 아벨이었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아벨은 자기도 양의 첫 새끼와 그 기름으로 드렸더니 여호와께서 아벨과 그의 제물은 받으셨으나 가인과 그의 제물은 받지 아니하신지라 가인이 몹시 분하여 안색이 변하니”(창 4:4-5)

아벨의 형 가인 역시 주님께 제사를 드렸지만, 주님께서는 그의 제사를 받지 않으셨습니다. 그 이유는 가인이 드린 제사가 미리 규정한 대로 드려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처음 익은 열매를 드리는 것은 당신이 선택해서 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그게 바로 가인이 범한 오류였습니다. 가인은 드릴 것을 스스로 선택했지만, 하나님께서는 어떤 제물을 드려야 할지를 구체적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이 영이시므로 하나님께 예배하는 자는 영과 진리로 예배해야 한다고 가르쳐주셨습니다(요 4:24). 앞선 구절인 요한복음 4:23은 “…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라고 말씀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살고 있는 이 땅의 삶과 그분이 계시는 영적인 영역 사이를 연결하기 원하셔서, 그분이 당신의 삶의 물리적인 것들과 연결되시려고 당신에게 예물을 드리라고 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처음 익은 열매를 요구하셨습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은 말씀합니다. “제사하는 처음 익은 곡식 가루가 거룩한즉 떡덩이도 그러하고 뿌리가 거룩한즉 가지도 그러하니라.” 이것은 다른 말로 하면, 하나님께 당신의 처음 익은 열매를 드릴 때에 당신의 재정을 포함해서 삶 전체가 하나님의 축복을 받게 하는 영적인 원리를 활성화한다는 말입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또한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당신의 가족과 개인의 삶과 직장과 사업이 오직 진보하도록 성별되고 구별되어 있다고 단언하는 믿음의 행위입니다.

2019년 올해에 당신의 처음 익은 열매를 드림으로써 바른 일을 하십시오. 이를 위해 지역교회에서 정한 날이나 기간을 유념하시고 반드시 거기에 동참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 말씀의 가르침과 지시를 받을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처음 익은 열매를 드림으로 올해에 제가 받는 축복을 성별하고 정화합니다. 주님, 이 예물의 축복이 제 삶에 분명히 드러나며 제 가정에 계속 거함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제 곳간은 풍요로 가득하며 저의 포도주 틀은 새 포도주로 넘쳐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겔 44:30) 또 각종 처음 익은 열매와 너희 모든 예물 중에 각종 거제 제물을 다 제사장에게 돌리고 너희가 또 첫 밀가루를 제사장에게 주어 그들에게 네 집에 복이 내리도록 하게 하라

잠 3:9-10) 네 재물과 네 소산물의 처음 익은 열매로 여호와를 공경하라 그리하면 네 창고가 가득히 차고 네 포도즙 틀에 새 포도즙이 넘치리라

1년 성경읽기/눅 1:57-80, 신 8-10
2년 성경읽기/마 23:23-39, 출 26